투썸플레이스 로얄밀크티쉬폰 | 블루베리마카롱

COFFEE ROASTER

2013. 10. 16. 13:30

반응형

지인분과의 직거래가 있어서 방문하게 된 투썸플레이스..

카라멜 프라페.. 라지 5,800원..


순백의 빵빠레 휘핑크림 위에 두툼하게 올라간 카라멜 드리즐..

아~ 달다.. 달다르한 기분을 한껏 느끼고 싶을 땐 역시 카라멜 프라페.. ㅋㅋㅋ..

로얄 밀크티 쉬폰.. 4,800원.. 투썸 마카롱 블루베리.. 2,000원..

투썸에선 나름 오랜만에 주문해본 마카롱이 되겠네요..

경쟁업체 스타벅스 마카롱에 비해 볼륨감이 부족하기 때문에 역시 주문을 잘 안하게 되는듯..

블루베리스러움이 다소 부족해서 그렇지.. 필링도 나름 충실하고 쫀득거림..

아무리 생각해봐도 더 컸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쉬폰계 케익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신제품이라서 한번 주문해본 로얄밀크티쉬폰입니다..

밀크티스러운 때깔의 두툼한 시트와 밀크티 크림의 쉬폰 케익..

가을스러운 느낌을 주는 낙엽 초콜릿과 마카롱, 투썸초콜릿으로 가니쉬..


시트도 촉촉하고 크림도 괜찮네요.. 로얄밀크티의 느낌이 제법 진함..

생각보다 맛있네요.. 약간 우아한 느낌의 쉬폰이었던듯..

투썸플레이스 서소문점.. 프라페 완성되어 픽업 기다릴 때까지 계속 포스 두들두들.. 계산할 때 넘 답답하다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