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즐기는 나고야명물 히츠마부시 | 와쇼쿠 마루야혼텐 센트레아점

T/JUST GO NAGOYA

2013. 12. 1. 09:30

반응형

나름 공항에 여유롭게 도착한다고는 했는데.. 스카이타운이랑 스카이데크 둘러보다 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네요..

츄부공항 센트레아 생각보다 훨씬 좋은 공항.. 저절로 돈을 막 쓰게 되는 공항이랄까나.. ㅋㅋㅋ..


공항여객터미널 가장 목좋은 자리에 카라 광고판이 떡하니 서있는 센트레아..

츄부공항 센트레아.. 일본 최초의 민간운영 국제공항답다는 생각입니다..

스카이데크는 정말 그 규모가 대단하니 꼭 구경해보시라는.. 비행기가 몇대 없었던게 정말 흠이에요..

이번 츄부여행에서의 마지막 식사는 센트레아 스카이타운에서..

마지막은 나고야명물 히츠마부시로 화려하게 장식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찾은 와쇼쿠 마루야혼텐 센트레아점..

나고야메시선수권에서 마루야마혼텐의 히츠마부시가 4위에 입상했다고.. 4위면 보통 안붙여 놓는데.. ㅋㅋㅋ..

외국인에게도 친절한 마루야입니다.. 포장상품메뉴에 한글로 메뉴명이 친절하게 써있네요..

언제 어디서나 히츠마부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마루야 만텐세트.. 1,890엔(21,700원)..

우나기 히츠마부시 마루야 혼텐 센트레아점..

안쪽 분위기는 뭐 이렇습니다.. 오후4시란 어중간한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꽤 있었음..

오챠..

마루야 대표메뉴는 마루히츠마부시(2,520엔)하고 죠히츠마부시(2,980엔)입니다.. 다들 이거 먹고 있음..

마루야혼텐은 쇼류도 웰컴카드에 쿠폰이 등록되어 있는 곳입니다..

MARUYA HONTEN.. ONE FREE SOFT DRINK.. 쿠폰을 제시했네요..

우롱차.. 350엔(4,000원)..

소프트드링크는 우롱차, 콜라, 오렌지쥬스 중 택일이었는데 전 우롱차로..

쇼류도 웰컴카드 나름 쿠폰 쓰는 재미가 쏠쏠했다는.. 특히 기후현 여행하시는 분들껜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오시보리랑 오하시 제공됩니다..

주문후 15분정도 후에 제공된 히츠마부시.. 시간이 약간 걸립니다..

죠히츠마부시.. 2,980엔(34,300원)..

우나기 양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는데 전 상급에 해당되는 죠히츠마부시로 했네요..

저처럼 히츠마부시가 첨이신 분들은 메뉴판 뒷쪽에 있는 히츠마부시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나무통에 나와야 제대로 된 히츠마부시라는.. 장어 때깔이 곱네요..


150엔(1,700원) 업차지 해서 스이모노를 키모스이로 변경.. 히츠마부시엔 키모스이로 페어링하는게 기본이라고 하네요..

김입니다.. 마루야혼텐 오리지날 노리..

코노모노 3종세트가 되겠네요..

히츠마부시 토핑 3종세트 시소, 와사비, 네기의 구성..

이제 히츠마부시를 먹을 시간입니다.. 밥통에 있는 히츠마부시를 주걱으로 잘 섞어준 후 드시면 된다는..

처음 1단계엔 히츠마부시의 맛을 그대로 즐겨주시면 되구요..

2단계부터는 히츠마부시를 토핑과 함께 곁들여 즐겨주시면 됩니다..

히츠마부시.. 와사비가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궁합이 괜찮음..

역시 우나기는 타레가 중요한데.. 마루야 괜찮네요.. 과하지도 않고 적당한 단맛..

키모스이.. 장어내장국이라고 해야하나.. 맑고 담백한.. 업차지를 안하면 그냥 스이모노가 나오니 주의..

우나기 표면이 이렇게 바삭하게 구워져야 역시 맛있습니다.. 음냐음냐..

히츠마부시 토핑은 시소랑 와사비가 역시 좋았네요..

히츠마부시에서 오챠즈케는 꼭 드셔야 합니다..

적당량을 오챠즈케용으로 남겨두시는게 중요.. 요거이 제일 맛있거든요..

다시를 듬뿍 부어 즐기는 히츠마부시.. 역시 예상대로 오챠즈케 버젼이 젤 맛있음.. ㅋㅋㅋ..

그냥 먹고, 토핑 올려먹고, 오챠즈케로 먹는 히츠마부시.. 역시 오챠즈케가 제일 좋아요..

국물을 아낌없이 부었더니.. 부족해서 오다시 추가요청..

토핑 화려하게 올려서 오챠즈케 냠냠.. 역시 히츠마부시의 꽃은 오챠즈케란 결론..

나중에 혹독한 댓가(?)가 따르긴 하지만 그래도 히츠마부시가 나름 맛은 있네요..

히츠마부시 흡입 후에 디저트로 제공된 센챠..

후카무시센챠가 제공되었습니다.. 떫은 맛이 적고 산뜻하네요..


쇼류도 쿠폰을 썼더니 직원분께서 계산할 때 버벅대시네요.. 결국 점장님께서 출동하셔서 깔끔하게 해결해주심.. ㅡㅡㅋ..

여행기간동안 바빠서 히츠마부시를 못드셨다면.. 마루야혼텐 센트레아점에서 나고야명물 히츠마부시로 사치를 누려보시라는..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