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제품 | 스트로베리 크림 프라푸치노

STARBUCKS COFFEE

2009. 8. 28. 23:10

반응형

스타벅스의 신작은 스타벅스를 사랑하시는 지인분과 함께 하고 싶다는 욕심이 있었습니다..먹고 싶어도 꾹 참고 있다가.. 공무원 지인분과 함께 스타벅스 신촌점으로 고고~..

스타벅스 신제품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스트로베리 & 크림~ 프리푸치노 블렌디드 크림..저같음 딸기 나오는 봄에 내놨을꺼 같은데.. 날씨도 선선해져가는 이 시기에 뜬금없이 출시..다크체리모카와 커피젤리 모두 반응이 안좋아서 그랬던 것일듯.. 암튼 전 꼭 먹어야만 했습니다.. 신작이니까요 ㅋㅋㅋ..

스트로베리 크림 프라푸치노를 주문하면 이렇게 생긴 스크래치 카드를 주신답니다..1등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 2등 오션월드 35%할인쿠폰.. 3등 자바칩 엑스트라 무료쿠폰..자바칩 무료쿠폰은 스트로베리 크림 프라푸치노를 주문해야 쓸 수 있다는.. 

지인께서 마카롱이 급땡기신다면서.. 피스타치오 마카롱을 주문하셨어요.. 2,000원..

전엔 좀 아티피컬한 색감이었는데 요즘의 피스타치오 마카롱은 피스타치오 색하고 비스꾸리한거 같아요..

보통의 마카롱보다 크다곤 하지만.. 2,000원은 좀 오바인듯 싶고.. 1,500원만 해주면 좋겠는데 말이지요.. 

지인께서 반을 갈라주셨답니다.. 파삭하고 뽀개진 마카롱.. 안엔 피스타치오 알갱이들도 보이고 하네요..

맛은 의외로 피스타치오 맛도 좀 나고.. 필링도 제법 충실하고.. 그럭저럭 괜챦다는 지인분의 평가..

심심해서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보니.. 오션월드 무료 입장 교환권에 당첨이 되었네요.. ㅡㅡ;;..요즘 왜 이런 불필요한 것들이 당첨이 잘 되는건지 ㅡㅡa.. 5,455명에게만 주어진다는 행운이 저에게도 쿨럭~..그냥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한잔 더 주지 뭐 이런 쓸데없는걸 주나 싶습니다..

암튼 지인과 사이좋게 하나씩 주문한 스타벅스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공무원 지인께서 독일 스타벅스에서는 마셔봤는데.. 한국에서는 처음이라며 다소 흥분하시는 눈치.. ㅋㅋㅋ..

프라푸치노는 그란데 사이즈가 사진빨이 잘 나온다고 우겨서 둘다 그란데로 주문했어요.. 배가 터질 것 같았음에도 ㅡㅡa..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가격은.. 톨 5,300원.. 그란데 5,800원.. 벤티 6,300원이 되겠습니다..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의 프로모션 이미지보다 색이 연해요.. 보시다시피.. 정말 연한 핑크색입니다..

리드 필요없고 휘핑크림 많이요~ 하니깐 알아서 이렇게 풍성하게 크림을 올려주셨습니다.. 아무리 봐도 빵빠레 같아요.. ㅋㅋㅋ..맛을 보니 으음.. 예상대로 딸기 아이스크림 맛.. 뭐랄까 상당히 익숙한 기분입니다.. 독일유학파 지인께서는 독일에서 먹던 그 맛이 아니라고 하심.. 당연한 말씀~ 국산 딸기소스를 썼으니까요.. ㅡㅡ;;..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왠지 모르게 계속 쭉쭉 빨게 되는 그런 맛이랄까..무미스러움의 극치였던 커피젤리보단 훨씬 맛있어서 그래도 나름 만족스러워 했던.. 최악까진 아니니까요.. ㅋㅋㅋ..지인분께서는 추억의 싸구려 딸기 아이스크림 맛이라는 평가셨구요.. 전 딸기쉐이크 비스꾸리 하다는 생각을..얼음까지 팍팍 들어간 이 딸기쉐이크를 왜 5,800원이나 주고 마셔야 할지는 의문이지만.. 그래도 가끔은 땡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