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D3000과 함께한 | 마켓오 록시땅 웰빙메뉴

FAMILY RESTAURANT

2009. 8. 30. 14:14

반응형

제가 처음으로 체험단이라는걸 해보게 되었답니다.. 니콘의 차세대 엔트리 DSLR인 니콘 D3000..암튼 서울 상공회의소에 위치한 니콘 이미징 코리아 본사에 발대식 갔다가 바로 베니건스 & 마켓오 서울역점으로..

옆에 보시면 마켓오도 있어요.. 뭐 들어가보면 그게 그거지만서도..암튼 살짝 지각해서 그 짧은 거리를 택시를 타고 겨우겨우 도착..

오늘 체험할 메뉴는 록시땅과 마켓오의 웰빙 라이프 스타일 메뉴..피부 위의 프로방스 록시땅과 마켓오 왠지 잘 어울리는듯한 느낌이랄까..

마켓오 서울역점의 분위기는 요러하답니다..

테이블 위에선 요렇게 조명이 은은하게 비춰지고 있구요.. 하지만 너무 은은하더라.. 어두워서 대낮인데도 사진이 안나옴 ㅡㅡ;;..

참고로 사진은 모두 니콘 D3000으로 촬영했습니다..

카메라 받자마자 마켓오 온거라 세팅이고 뭐고 아무것도 안된 상태에서 정말 똑딱거리기만 한거에요 ㅋㅋㅋ.. 니콘 D3000으로 촬영한 베니건스 & 마켓오 메뉴판입니다.. ㅡㅡ;;.. 

지인분께서 첫 체험단 잘하라며 선물을 준비해주셨더라구요..지인께서 특별히 저를 위해 준비해주신 소소한 선물.. 베니건스 & 마켓오 쿠폰..

또 다른 지인께서 준비해주신 선물.. CF 메모리카드만 써서 SD 없을꺼라면서.. 액센 SD카드를 준비해주셨더라구요.. 자기 카메라는 1기가 채우기 전에 배터리가 나가기 때문에 이런 고용량(?) 메몰은 필요가 없다고 하시면서 ㅋㅋㅋ..엄튼 이런 지인분들이 함께 해주시어 더욱 마켓오 벙개는 즐거웠답니다.. 소소한 선물들 늘 감사해요 ㅠ.ㅠ..

한동안 베니건스를 좀 못찾았더니만 쎄서미 브레드가 왤케 맛난건지.. ㅋㅋㅋ..

매니져님께서 친절하게 준비해주신 미네랄워러..

숩은 단호박숩과 양송이숩이 있었는데 지인분께서 양송이숩으로 주문하셨더라구요..

베니건스의 크림 오브 머쉬룸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듯한 느낌의~..

쿠폰으로 주문한 두부 카르파치오.. 14,000원..

그냥 보기만 해도 연해보이는 연두부 위에 가쓰오부시가 올려져 있고..신선한 샐러드믹스에 참깨드레싱으로 마무리한 두부샐러드 정도로 보시면 될듯..

지인분들께서 두부를 워낙에 사랑하시는 분들이라 정말 대만족하셨던 메뉴입니다..드레싱도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고소해 나름 어울린다는 좋은 평가를 내려주셨던..

레몬에이드는 조금 늦게 도착을..

얼음 선명하게 찍는건 역시나 힘들군요.. 첨 써보는거라 적응이 안되서 죄송 ㅡㅡ;;.. 

쎄서미브레드는 리필해주셨어요.. ㅋㅋㅋ..

오늘 메뉴의 컨셉은 웰빙이라고 제가 그렇게 강조했건만.. 지인분들께서 이것만은 절대 포기할 수 없다면서 주문하셨어요.. 몬테크리스토 런치세트 17,800원.. ㅋㅋㅋ..

그래 잘 먹는 것도 나름 웰빙이니까 하면서 몬테크리스토를 바라봅니다.. 근데 햄슬라이스가 조금 미약해 보이죠??.. 특유의 핑크빛이 안보이니 뭔가 허전한 느낌이랄까..

사이드에 자리하고 있는 늠름한 프랑스식 감자튀김과 라즈베리 쨈.. ㅋㅋㅋ..

몬테크리스토를 하나 집어 들고.. 라즈베리 쨈을 몬테 위에 와일드하게 마구 쳐발라 냠냠 ㅋㅋㅋ..

캬~.. 그래그래 이 맛이야!!.. 바로 이 맛이라구!!.. 기름이 그냥 쭉쭉~ 나오고 우왕 굿 ㅡㅡb.. 역시 몬테크리스토가 짱이구나 하는 생각을 ㅋㅋㅋ.. 

마켓오 록시땅 메뉴가 드디어 등장했군요.. 레드 라이스 샐러드.. 11,800원..

살짝 설익힌듯한 레드라이스에 레드빈에 아스파라거스와 브로컬리 등의 야채들이 어울어진 샐러드입니다..이 샐러드는 지복합성을 위한 록시땅의 레드라이스 라인과 친구에요.. ㅋㅋㅋ..

암튼 뭔가 독특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의 샐러드였습니다.. 밥과 샐러드라는 왠지 어울리지 않을듯한 조합인데..의외로 맛있었달까.. 지인분들께서 우려했던 메뉴인데 생각보다 좋다고.. 상당히 웰빙스럽다고 만족해 하셨던..하지만 밥이 좀 많이 반짝거려서 제 니콘 D3000이 상당히 힘들어 하더군요.. ㅋㅋㅋ..

또 다른 록시땅 메뉴입니다.. 아몬드 & 애플 파르페.. 7,800원..무슬리 씨리얼이 들어간 유기농 요거트 파르페입니다.. 가니쉬는 아몬드와 청사과, 청포도..탄력부여와 모공수측을 위한 록시땅의 아몬드 & 애플 라인 메뉴입니다.. ㅋㅋㅋ..

파르페 위에 귀엽게 자리한 아몬드와 애플 귀엽네요~.. 뭐랄까.. 디저트 보다는..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구성이랄까요.. 상당히 든든한 느낌입니다.. ㅋㅋㅋ.. 

매니져님께서 친절하게 제공해주신 커피..

베니건스에서도 이젠 팸레카페 삼성카드입니다.. ㅋㅋㅋ..나만의 스타일 나만의 디자인으로 완성하는 나만의 카드~ 삼성셀디카드와 함께한 베니건스 카드는..매니져님의 손에 의해 바로 교체당했답니다.. ㅡㅡㅋ.. 잘가라 나의 황금색 베니건스 VIP 골드 카드 ㅠ.ㅠ..

요거시 베니건스의 새로운 VIP 멤버십카드입니다.. 베니건스와 파머스베니건스, 마켓오 로고가 함께 자리하고 있어요..카드 교체로 삼삼한 베니건스의 멤버십 혜택을 이제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는 ㅡㅡa..

영수증에는 요렇게 록시땅 스탬프를 찍어주셨답니다.. 록시땅 매장에서 비누랑 교환하라고 친절하게 설명까지 해주시는..

하지만 지인분께서 스크래치카드를 안주셨다면서 슬퍼하셨답니다.. 당첨될리가 없긴 하지만 2등 제품은 좀 탐나네요.. ㅋㅋㅋ..

니콘 D3000 테스트도 성공적으로 마치고 마켓오 신메뉴도 먹고..삼삼한 베니건스의 멤버십카드로 교체발급에 록시땅 도장까지 받고 룰루랄라 마켓오 매장을 나온..

베니건스 & 마켓오 매장 바로 옆건물인 갤러리아 콩코스 록시땅 매장을 방문합니다..피부위의 프로방스 록시땅이 자랑하는 시어버터가 듬뿍 들어있는 록시땅 엑스트라 젠틀 솝 50g 제품을 받았답니다..요 제품 정품이 100g이에요.. 정품용량의 반씩이나 되는 제법 괜챦은 샘플인 셈입니다.. ㅎㅎㅎ.. 니콘 DSLR D3000도 받고.. 록시땅 시어버터 밀크솝까지 받고 신나는 하루 ㅡㅡ;;..마켓오 가셔서 록시땅 메뉴를 드시면 누구나 받으실 수 있답니다.. 어서~ 마케오로 달려가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