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가는 친구에게 부탁하고 싶은 여행선물 | 히사미츠 사론파스

BEAUTIFUL WORLD

2014. 11. 24. 08:00

반응형

 

일본여행가는 친구에게 사다달라고 부탁하곤 하는 아이템 중 하나가 파스인데.. 제가 추천하는 제품은 히사미츠 사론파스Ae..  

 

 
久光製薬 サロンパスAe.. 히사미츠 사론파스Ae 140매.. 마츠모토키요시 에비노점.. 970엔(9,700원)..

 

 

시골이라 드럭 없을줄 알고 공항에서 비싸게 사야하나 걱정하고 있었는데.. 료칸 바로 옆에 마츠모토키요시가 있어서 넘 기뻤네요..

 

 

히사미츠 사론파스는 가장 판매량이 높은 유명한 제품입니다.. 대형파스부터 로숀파스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기도 하죠..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은 사론파스Ae 레귤러사이즈 140매입니다.. 140매에 9,700원이니 파스 한장당 70원꼴로 저렴한게 특징..

 

 

오로나인, 동전파스, 휴족시간, 퍼펙트휩과 함께 한국사람이 좋아하는 일본 드럭스토어 베스트5 인기 아이템인 사론파스..

 

 

80년동안 사랑받은 일본파스의 대명사 사론파스.. 사론파스는 밀착침투력이 특히나 우수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사론파스Ae는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비타민E, 염증을 억제하고 통증을 가라앉히는 살시실산메틸 등을 배합하고 있다는..

 

 

주요성분 : 살리실산 메틸 6.29g, L멘톨 5.71g, 비타민E초산에스테르 2.00g, DL캠퍼 1.24g.. 제품사이즈 : 4.2cm x 6.5cm..

 

 

사론파스Ae는 고분자 흡수체를 사용.. 땀을 흡수하고 피부자극을 줄인 외용 진통소염제라는 설명이네요..

 

 

박스를 오픈해보면 뭐 이런 느낌.. 녹색 파우치에 사론파스들이 담겨 있습니다.. 지극히 컴팩트한 패키지가 맘에 드네요..

 



 

녹색 파우치에 사론파스가 20매씩 나눠 담겨져 있습니다.. 하루에 2장씩 써도 70일을 사용할 수 있는 엄청난 양.. 

 

 

사론파스 보존케이스라고 하는 지퍼백이 따로 들어 있습니다.. 지퍼백이 있어서 파스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설명.. 

 

 

사론파스 레귤러사이즈 파우치와 지퍼백 비교샷.. 지퍼백은 사론파스 파우치를 통째로 보관할 수 있을만큼 여유가 있습니다.. 

 

 

샤론파스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사론파스(サロンパス)가 정확한 표현입니다.. 영문 표기는 SALONPAS라고 하네요.. 

 

 

사론파스 파우치를 뜯어보면 시원한 파스향과 함께 사론파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시트 한장에 파스 2매가 붙어있는 구성.. 

 

 

사론파스 20매의 모습.. 시트 앞뒤로 파스가 붙어 있는 컴팩트함이 사론파스가 저가격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 아닐까 싶고..

 

 

저는 보통 양 어깨에 하나씩 붙이는데.. 매일 사용해도 두달하고도 열흘간 사용할 수 있으니 완전 경제적인거죠..

 

 

사론파스 사이즈가 어느 정도인지 빠른 이해를 돕기 위해 담배갑과 비교샷을 찍어봤다는.. 대략 담배갑 2/3 사이즈로 보심 될듯..

 

 

정말 기본 파스의 느낌이라 누구에게나 친숙한 텍스춰가 아닐까 싶고.. 사이즈도 작아 혼자서 붙이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작고 귀여운 파스라 활용도가 정말 높습니다.. 전 주로 어깨와 다리에 붙이는데.. 워낙 저렴해서 부담도 없고 좋다는.. 

 

 

파스는 확실히 일본파스가 싸고 좋은거 같다는.. 우리나라도 이렇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운이 완전 좋으시면 아라시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히사미츠 오리지날 나노미야 지배인 알람시계를 받으실 수도 있다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