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즈오카산 말차사용 | 할리스커피 마차 할리치노

COFFEE ROASTER

2009. 8. 31. 06:26

반응형

지인분께서 할리스의 마차 할리치노가 할리스답지 않게 제법 괜챦게 나왔다며 강력히 추천해주셔서..동네에 있는 할리스 커피 매장을 찾았습니다.. 할리스커피 명지전문대점의 모습.. ㅋㅋㅋ..

오.. 이거 첨봐요.. 유자 음료도 있네요..할리스 유자 블라썸 아이스 티와 유자 크러쉬..

할리스에거 추천하는 음료들은 요러하더라는.. 계절메뉴 팥빙수도 판매중이더라구요.. 참고로 모든 사진은 니콘 D3000으로 찍었습니다.. 저에겐 나름 출사였다는 ㅋㅋㅋ..설명서도 안읽은 상태에서 전부 자동으로 놓고 찍은 사진들입니다.. 그냥 셔터만 똑딱거렸어요 ㅡㅡ;;..

할리스 커피에서 강력히 권해드리는 할리치노 & 음반 세트..

할리스의 로맨틱한 음반을 구입하시면 마차할리치노를 무료로 일단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고.. CD에는 무료 음료권까지 들어있는.. 결국 CD는 5천원 정도에 구입하실 수 있는 셈이네요..

픽업대에서 기다리면서 머그잔을 찰칵.. 요긴 매장 안쪽이라 좀 어둑어둑해서 ISO 400 놓고 찍더라구요.. ㅡㅡ;;..

할리스커피 명지전문대점 분위기는 대충 이러한.. PC도 맘대로 쓸 수 있고.. 제법 조용하고 좋아요.. 손님도 별로 없고.. 넓은 흡연석도 굿~ ㅋㅋㅋ..

암튼 주문한 음료가 제공되었습니다.. 할리스 마차 할리치노 레귤러 사이즈입니다.. 5,500원..가루녹차인 抹茶는 한국식으론 말차.. 일본식은 맛챠.. 영어론 Matcha입니다만.. 할리스식으론 마차입니다.. ㅋㅋㅋ..

모랄까 일단 때깔이 곱네요.. 생각보다 밝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리드 필요없으니 휘핑크림 많이 달라고 했는데 그렇게 많이는 안올려 주셨네요..스타벅스처럼 빵빠레 느낌은 안나는듯 하고.. 뭐랄까 좀 구름같다고 해야하나.. 크림 위엔 마차파우더 뿌려 주시네요..

암튼 바로 시음 들어갑니다.. 음.. 뭐랄까 상당히 부드러운 말차맛이군요.. 가루녹차 특유의 텁텁한 느낌이 거의 없고.. 끝맛도 스무쓰합니다.. 약간 더 쌉싸롬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너무 부드럽게 넘어가네요..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마차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할리스 마차 할리치노는 괜챦은 선택이 될 수 있을듯..마차 할리치노 의외로 마실만 했다는거.. 커피까지 맛있으면 좋으련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