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하루를 기록하고 분석해주는 라이프 메이트 | 화제의 제품 샤오미 미밴드

SUPER MARKET

2015. 2. 7. 18:00

반응형

 

화제의 웨어러블 샤오미 미밴드를 주문해봤다는.. 구입을 망설였던 소니 스마트밴드 SWR30과 저울질 하다 결국 미밴드로 결정..

 

 

XIAOMI MI BAND.. 샤오미 미밴드 블랙.. 20,000원..

 

 

2만원 무료배송이란 저렴하고 부담없는 가격이 무기인 샤오미 미밴드가 되겠습니다.. 누렁이 박스를 개봉해보면 이런 느낌..

 

 

샤오미의 미밴드가 썰렁하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무게 : 5g.. 배터리 : 41mAh.. 충전전류 : 25mAh.. 방수등급 : IP67.. 안드로이드 4.4이상.. 블루투스 4.0이상 호환가능입니다..

 

 

제품박스 디자인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지만.. 안쪽은 꽤 허접해서 살짝 놀랐네요.. 힘없이 구겨지는 재질..

 

 

미밴드는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은색 알맹이 부분이 노른자구요.. 나머지는 그냥 고무밴드입니다.. 단순..

 

 

샤오미 미밴드를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는 배터리가 오래간다는거.. 완충시 한달을 버틸 수 있다나 뭐라나.. ㅋㅋㅋ..

 

 

컬러밴드도 구입할까 했는데.. 리뷰 보고 마음을 접었습니다.. 색이나 마감 등등 맘에 안들.. 짭으로 의심되기도 하고.. 

 

 

뭐 어쨋거나 미밴드 가벼워서 좋네요.. 생각보다 두께감은 다소 있는 편입니다..

 

 

미밴드 알(?)을 밴드에서 분리하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박스에 함께 동봉된 충전케이블과 미밴드 사용설명서.. 설명서는 중국말로 되어 있어서 봐도 잘 모르겠음..

 

 

삼성 충전기를 사용하여 충전해봅니다.. 충전 잘 되네요..

 


 

대충 충전한 후에 미밴드 바로 착용해본 모습입니다.. 구멍 맞추기가 생각보다 쉽진 않네요.. 억지로 쑤셔 넣어야 함..

 

 

이제 휴대폰이랑 페어링하면 되는거입니다.. 우선은 미밴드 앱을 받아서 설치한 모습입니다..

 

 

전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환경.. 어쨋거나 앱을 바로 실행해봤습니다.. 미밴드 연결안됨 업데이트 안됨이라고 나오죠..

 

 

미밴드 설정에서 일단 샤오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로그인을 해주시구요..

 

 

미밴드와 페어링을 바로 진행하면 되는 간단한 절차입니다.. 버벅거리지 않고 블루투스 잘 연결되네요..

 

 

테스트를 위해서 조금 걸어봤습니다.. 신기하게도 바로 이렇게 반영이 됩니다.. 걸음걸이와 소요칼로리 등 나오게 되구요..

 

 

아직 안자봐서 측정은 못했지만.. 수명효율 및 패턴분석 기능도 기대가 되네요.. 이거 좀 신기..

 

 

부족한 저의 운동량을 미밴드가 채워줄 일은 아마 없겠지만.. 얼마나 몸을 많이 안움직이는지 반성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듯..

 

 

뭐 어쨋거나 2만원이랑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는 웨어러블 미밴드.. 시계기능이 없는게 단점이자 장점.. 배터리가 오래가서 좋음.. 

 

 

블루투스 제품은 역시 배터리가 오래가는게 최고란 결론이 되겠네요.. 아이폰도 안드로이드폰도 이젠 샤오미 미밴드..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