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깜찍한 초소형 무선공유기 | 샤오미 USB 와이파이 라우터

SUPER MARKET

2015. 9. 2. 19:30

반응형

 

안정적인 와이파이 환경구축을 위해 새롭게 영입한 초소형 무선공유기 샤오미 USB 와이파이.. 네이버쇼핑 특가 행사로 질렀네요..

 

 

색상선택이 불가하고 대륙 직배송이란게 걸리긴했지만 가격이 워낙 저렴해 그냥 질렀습니다.. 일주일 후에 이렇게 에어메일로 도착..

 

 

대륙에서 온 등기우편.. 그냥 봉투만 봐선 뭔지 모르지만 USB WIFI라고 써있네요.. 10일정도 걸린다더니 일주일만에 도착.. 

 

 

XIAOMI USB WIFI.. 샤오미 USB 와이파이 라우터.. 네이버쇼핑 4,700원.. 포장을 뜯어보면 小米随身 WIFI가 등장..

 

 

반투명의 지퍼백을 오픈하면 샤오미 USB 와이파이와 만날 수 있단.. 생각보다 작네요.. 블루투스 동글이랑 비슷하다고 보심댐..

 

 

대륙 직배송 특가상품이라 랜덤색상이었는데 블랙 당첨이네요.. 화이트, 라임, 핑크, 블루, 오렌지 색도 있다고 합니다.. 

 

 

암튼 샤오미란 이름대로 완죤 작아서 사진찍기가 힘들 정도네요.. ㅋㅋㅋ.. 사이즈는 27x17x10mm로 딱 엄지손톱만함..

 

 

휴대하기 편하게 스트랩 고리가 지퍼백에 함께 들어 있습니다.. 전 스트랩 귀츈해 하는지라 쓸일은 아무래도 없을듯 싶단.. ㅡㅡㅋ..

 

 


샤오미 유에스비 와이파이 라우터 사용설명서가 되겠습니다.. 이렇게가 끝임.. 쓸데없는거 들어있지 않아서 좋네요..

 

 

유선LAN과 연결되는 PC나 노트북과에 그냥 꼽으면 와이파이 환경이 조성되는거.. 초소형 무선공유기라 활용성이 높지 않을까 싶단..

 

 

사진만 봐서는 요 미니 와이파이가 얼마나 미니한지 모르니까..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함께 비교샷.. 정말 작죠??..  

 

 

뚜껑 분리해서 USB포트에 꼽으면 MI라고 써있는 부분만 남는거니까.. 정말 블루투스 동글처럼 초컴팩트.. 작고 가벼워서 완전 노부담.. 

 

 

사용설명서에 나온 샤오미 와이파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프로그램을 하나 깔아줘야 합니다.. 중국어 몰라도 그림 따라하시면 된다는..

 

 

샤오미 와이파이 프로그램은 윈도우 환경에서만 돌아간다고 하네요.. 샤오미 와이파이 미와파 사이트로 일단 들어간 모습이 되겠네요..

 

 

메뉴에서 두번째의 下载가 다운로드라고 함.. 요거 클릭하시고.. 4번째줄의 PC客户端(클라이언트)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세요..

 

 

다운로드 완료 후 늘 하던대로 자연스럽게 깔아주심 댐.. 중국어 몰라도 누구나 쉽게 샤오미 와이파이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단..

 

 

이제 샤오미 USB 와이파이 라우터를 컴퓨터 USB포트에 가볍게 꼽아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라이트 기능은 없어서 불 안들어오구요..

 

 

여기 있는 그림처럼 컴퓨터 USB포트 아무데나 샤오미 USB 와이파이 라우터를 끼우면 윈도우에서 알아서 인식합니다..

 

 

샤오미 USB 와이파이 프로그램.. 네트워크 타이틀과 비밀번호를 가볍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연결도 부드럽게 성공..

 

 

가성비의 샤오미 정말 무섭단.. 5천원 돈에 이런초소형 무선공유기를 구입할 수 있다는건 분명 축복.. 담엔 뭘 사볼까나~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