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키무카츠의 맛 그대로 | 키무카츠 홍대점

FAMILY RESTAURANT

2016. 1. 14. 06:30

반응형

 

 

일본의 맛을 그리워하시는 지인분을 모시고 오랜만에 찾은 키무카츠 홍대점..  주소 : 서울 마포구 상수동 93-108.. 상수역에서 3분거리..

 

 

방문할 때마다 훈훈함을 느끼곤 하는 키무카츠 홍대점은 부스시트 위주의 구성으로 편안하단.. 매니져님이 일본분이시네요. 한국말 너무 잘하심...

 

 

근데 어두운 테이블 주셔서 절 힘들게 하심.. 키무카츠 플레이스매트.. "돈카츠?" 아니요 "키무카츠"입니다.. 키무카츠만의 코타와리의 표현,,

 

 

오챠.. 바깥 날씨가 넘 춥춥해서 손이 꽁꽁이었는데.. 차 온도가 무지 미적지근 했다는거..

 

 

キャベツ 캬베츠.. 산처름 마구 쌓아주는 키무카츠의 야마모리 스타일.. 훈훈하네요..

 

 

한국 고객을 배려한 키무카츠의 반찬.. 깍두기와 단무지.. 없어도 그만이지만.. 준다는데 의의를..

 

 

테이블 구석에 놓인 드레싱을 드리즐 뿌리듯이 양배추를 적신 후에 냠냠하시면 된단.. 적당히 뿌려대시는게 포인듯.. 

 

 

アサヒスーパードライ 生ビール..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425ml.. 8,000원..(

 

 

지인분께서 무척 목이 마른 상태여서 바로 꿀떡꿀떡.. 돔처럼 소복히 올라온 하얀 거품..

 

 

역시 키무카츠에선 아사히 슈퍼드라이.. 아사히는 285ml 작은 잔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다는 팁..

 

 

ご馳走ポテトサラダ..  고치소 감자 샐러드.. 3,800원..

 

 

제가 김치카츠나베를 주문했는데 레귤러 메뉴보다 조리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관계로..  합류하게 된 포테이토 샐러드가 되겠단..

 

 

이상적인 감자샐러드의 맛.. 삶은 감자와 계란 그리고 베이컨.. 베이컨이 아주 충분히 들어 있더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맘에 드는 메뉴..

 

 

お味噌汁 오미소시루.. 밥 나오면 이 미소시루가 당연히 딸려 나와야 하는 것이란..

 

 

한국 고객을 위한 작은 배려~ 스푼.. 일본은 밥은 물론 국도 들고 후루룩 마심.. 숟가락이 불필요하답니다.

 

 

炊き立てご飯, 타키타테 고항.., 갓 지은 밥.. 키무카츠에서 가장 맘에 드는건 바로 밥..

 

 

밥냄새가 솔솔~.. 역시 갓지은 키무카츠 밥은 맛있을 수 밖에 없는 것이겠죠..

 

 

ぷれーん.. 플레인.. 12.800원..

 


 

키무카츠만의 시그니춰 메뉴를 주문하고 싶으셨다는 지인분의 선택.. 전 파소금이나 치즈 추천합니다.. 플레인은 쓸쓸해요..

 

 

바삭하게 튀겨지고 기름이 쪽 빠진 키무카츠의 플레인을 위에서 바라본모습이 되겠습니다..

 

 

소금, 소스, 폰즈 세가지 맛으로 즐기실 수 있단.. 25겹 카사네카츠를 베어 물면 육즙이 츄르르.. 역시 맛있음..

 

 

키무카츠를 처음 방문하신다면 기본 중의 기본.. 플레인을 주문해보시라는.. 맥주랑 특히나 잘 어울린다는 지인분의 말씀..

 

 

キムチ鍋.. 김치카츠나베.. 12,800원..

 

 

메뉴판에서 본 순간 바로 매료된 감치카츠나베.. 만들기 귀찮은 메뉴임에도 플레인과 같은 가격이라니 믿기질 않았던.. ㅋㅋㅋ..

 

 

방심했다가 당했네요.. 의외로 뜨거워서 혀를 데인듯.. ㅜ.ㅜ.. 김치카츠나베는 호호 불면서 천천히 드세요.. 

 

 

김치찌개랑 키무카츠~안어울릴 것 같지만 의외로 어울리는 조합.. 스파이시하다고 써있었는데 하나도 안맵고 굿굿굿..

 

 

원래 김치짜게엔 돼지고기라서 그런지 궁합이 괜츈한듯.. 뜨거운 국물 있어서 겨울철에 제격인거 같은 기분이기도 하고..

 

 

키무카츠의 새로운 맛.. 도저히 멈출 수 없는 기분.. 그냥 쉴새없이 쭉쭉 들어갑니다..

 

 

김치카츠나베엔 갓 지은 흰쌀밥.. 냠냠 맛있단..  근데 배부르~.. 제가 양이 많이 줄은거 가틈.. 슬프다.. ㅠ.ㅠ..

 

 

김치나베의 국물 덕분에 존재감을 완전히 잃었던 미소시루.. 미안해요.. ㅠ.ㅠ..

 

 

일본에선 밥을 더 달라면 돈안받.. 한국은 그 반대.. 반찬 리필이 무료.. 키무카츠는 양국을 접목해 밥과 만찬 리필이 모두 무료.입니다.. ㅋㅋㅋ..

 

 

의외로 맛나서 집에서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도 드네요.. 돈까스 튀겨서 김치찌개에 토핑해서 냠냠하고픔..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한류푸드의 대표 김치나베와 키무카츠의 만남은 옳은 것이었단 결론입니다..

 

 

지인분이 키무카츠가 너무 맛있어서 아사히 슈퍼드라이 추가주문.. 아름다운 황금빛 생맥주..

 

 

아사히 생맥주랑 같이 드시라며 키무카츠 홍대점 매니져님께서 카사바(?)칩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오옷~.. 

 

 

도도하기로 유명한 키무카츠에서 이런 서비스를 받을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완전 서프라이즈..

 

 

최근 유행하는 딱딱한텍스춰의 감자칩과 닮았네요.  어른스런 맛.. 살짝 고구마칩이랑 비스꾸리.

 

 

특유의 미묘한 맛이 주는 매력이 있었던 카사바칩.. 근데 이거 배불러도 계속 먹게 되네요.. 중독성에 주의를..

 

 

일본 키무카츠의 맛을 그대로 한국에서 선보이고 있는 키무카츠 코리아.. 왠지 모르게 응원해주고 싶은 곳이네요.. 키무카츠 많이 사랑해주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