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D3000과 함께한 커피한잔 | 맥도날드 맥카페

QUICK SERVICE

2009. 9. 9. 23:00

반응형

지인분께서 카페인 공급의 필요성을 주장하시어 방문하게 된 맥도날드 영등포홈플러스점..근처에 스타벅스가 없어서 방문.. 지하에 탐앤탐스가 있긴 하지만 탐앤탐스보단 맥카페 ㅋㅋㅋ..

여름의 선물..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콘이 20%할인된 가격 400원..

맥도날드 보너스카드가 더이상 찍을 곳이 없었던건지 카드 교체를 해주셨네요..맥도날드 보너스카드 교체 기념으로 기념촬영.. 그렇습니다.. 맥도날드에서도 팸레카페 삼성카드인 것이지요.. ㅋㅋㅋ..

맥도날드 맥카페가 나왔습니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2,000원..스타벅스대비 천원정도 저렴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요런 모습.. 제법 시원스러워 보이지요??..

맛을 봅니다.. 맥카페 저는 나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생각보단 강배전이고.. 구수한 커피향이 제법 괜챦습니다.. 뭐랄까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아요.. 

하지만 카페 라떼나 카푸치노는 아무래도 좀 많이 딸리 수 밖에 없다는.. 그냥 맥카페는 아메리카노가 정답 ㅋㅋㅋ..

홈플러스 둘러보다 보니.. 니콘 D3000을 팔고 있길래 바로 기념촬영~.. 홈플러스 전단지 광고상품인가 보네요..니콘 DSLR D3000 18-55 VR KIT 848,000원입니다.. 나름 초특가로 내놨다고 써놓긴 했으나 인터넷보다 10만원 비싼 ㅡㅡ;;.. 커피도 마시고 카메라도 구경하고 나름 보람찬 홈플러스 쇼핑.. 다음엔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콘에 도전해보고 싶군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