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받은 그린티 웰빙도우 | 피자마루 골드콤비네이션피자

DELIVERY KING

2016. 7. 2. 23:57

반응형


다이어트에 몰입중인 지인분께 작은 휴식을 안겨 드리기 위해 공략하게 된 피자마루.. 피자마루는 배달이 안되서 직접 픽업해와야 한단..



픽업 15분전쯤 전화주문을 넣고 매장도착후 전화번호 뒷자리 대고 주문한 피자를 픽업하면 댐..  주인인거 같은데 쓸데없이 불친절했음..




피자마루는 코카콜라.. 콜라가격이 500ml 1,200원 1.25L 2,000원으로 다소 비싼편입니다.. 주문하지 말라는건가 싶기도 하고..



피자마루 오이피클.. 중국산 염장오이의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피클.. 핫소스나 파마산치즈는 기본제공이 아님.. 피클만 줍니다..



GOLD COMBINATION PIZZA.. 골드 콤비네이션 피자.. 11,900원..



여긴 레귤러사이즈만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진 않는 비쥬얼.. 메뉴 이미지 사진이랑 아주 많이 다르네요.. 토핑이 잘 안보임.. ㅡㅡㅋ..




토핑은 페퍼로니, 캐나디언햄, 피망, 양파, 양송이, 블랙올리브, 스위트콘, 파슬리 정도의 조합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골드피자는 엣지부분에 고구마무스와 치즈링이 자리하고 있습니다..조금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으면 좋았을텐데요 아쉽.. 



오이피클은 예상대로의 맛.. 이럴 줄 알았다니까.. ㅋㅋㅋ..



컴비네이션 피자는 여러 토핑의 맛이 조화로워야 하는데.. 피자마루는 페퍼로니맛이 피자 전체를 지배하는 기분이 들 정도로 너무 강함. 



도우를 보시면 녹차빛이 나는데.. 이거이 특허받은 그린티 웰빙도우인 모양입니다.. 도우는 쫄깃한 식감에 맛도 구수하고 괜찮습니다..



콤보피자로 선택한건 실수였던듯 싶네요.. 조합이 의미없을 줄 알았더라면 아예 골드 페퍼로니 피자로 주문할 수 있었을텐데.. ㅋㅋㅋ..



기본피자는 6,900원부터라 싸긴 한데.. 역시 픽업하러 가는게 귀찮습니다.. 그냥 늘 먹던 도미노피자를 주문하는게 몸도 마음도 편한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