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맛있는 0칼로리 스포츠 드링크 |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제로

SUPER MARKET

2016. 7. 20. 06:00

반응형


코카콜라에서 새로나온 제로칼로리  스포츠 드링크 파워에이드 제로.. 코카콜라 이벤트를 통해 영입할 수 있게 되었네요..



기분 나쁘게 갑작스런 비가 주룩주룩 내리던 날 기적적으로 도착한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 




여름시즌을 겨냥한 코카콜라의 야심작이라 기대가 컸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큼직한 파워에이드가 들어 있지요.. ㅎㅎㅎ..



POWERADE ZERO MOUNTAIN BLAST..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 600mL 2,000원..




600mL라 확실히 크다는 느낌이 듭니다.. 손에 쥐고 터프하게 벌컥벌컥 마시기 쉬운 패키지 디자인이네요.. 



THE ZERO CALORIE SPORTS DRINK.. 지인분께서 요즘 격한 다이어트중이시라 파워에이드 제로를 강력히 추천해드렸다는..



원재료 : 정제수, 구연산, 소금, 합석착향료, 구연산칼륨, 수크랄로스, 염화마그네슘, 염화칼슘, 아세설칼륨, 제삼인산칼륨, 청색1호..



보시다시피 정말 제로칼로리입니다.. 나트륨이온, 칼륨이온, 칼슘이온, 마그네슘 등 4가지 전해질을 함유한게 특징..



바로 개봉해서 냠냐므.. 생각보다 맛있네요..  괜히 맛있는 제로칼로리가 아님.. 색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일렉트릭 레모네이드 느낌..



패션후르츠향, 파인애플향, 딸기향에 복숭아향이 복합적으로 곁들여진지라 정말 칵테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네요.. 



파워에이드 제로 생각보다 맛있어서 대만족..  롯데슈퍼에서 파워에이드 반값할인행사 하던데 언능 구입해야 할듯 싶네요..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