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홍삼의 새로운 미래 | 농협홍삼 한삼인 홍삼정 프리미엄

BEAUTIFUL WORLD

2016. 7. 27. 10:26

반응형


한삼인 공장견학을 다녀오신 지인분께서 제대로 세뇌당하셨는지 한삼인이 최고라고 찬양하시어 구입하게 된 한삼인 홍삼정.. 



HANSAMIN KOREAN RED GINSENG PREMIUM.. 농협홍삼 한삼인 홍삼정 프리미엄.. 240g 210,000원..




정관장이랑 비스꾸리한 느낌인데 박스가 고급감이 좀 떨어진달까.. 먼지 잘먹고 스크래치가 잘 나는 타입이라 맘에 안듬..



한삼인 홍삼정 라인의 가격은.. 프라임 16.8만 프리미엄 21만 프리미엄G 29만.. 결론 : 안싸다.. 생각보다 가격적인 메리트 없음.. 



100% 홍삼만을 진하게 농축한~ 농협인삼 한삼인 홍삼정 정품.. ㅋㅋㅋ.. 프리미엄을 정품이라고 하네요.. 좀 재밌네.. 



원료명 및 함량 : 6년근 홍삼농축액 100%, 진세노사이드 5mg/g.. 원료삼 배합비율 : 홍삼근 80% 홍미삼 20%.. 먹는법 : 1일 3회 1g씩..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혈소판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과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ㅡㅡ;;..



대중적인 프라임과 고급라인 프리미엄의 차이점은 홍삼근(몸통):홍미삼(뿌리) 비율입니다.. 프라임은 7:3 프리미엄은 8:2임..



뭐 바로 오픈해보기로.. 프리미엄답지 않게 패키지 고급감이 떨어져요.. 저 잘보이는 곳에 꼭 플라스틱이라고 박았어야만 했니..



섭취방법은 1일 3회 1g을 물에 잘 녹여서 드시면 된다고 하는데.. 하루 3번 먹기 귀찮네요.. 그냥 3g 한번에 먹음 안되나.. 



고려인삼의 자존심~ 한삼인.. KOREAN RED GINSENG EXTRACT.. HANSAMIN이라고 좀 써놓울 것이지.. 



이거 한스푼에 1g인걸까요.. 갸우뚱~.. 어쨋든 하루3번은 귀찮다는거.. 그리고 홍삼정 하루치 가격은 2,625원입니다..



농협홍삼 한삼인은 뭔가 부족하고 어설픈 느낌.. 정관장의 독주를 막아줬으면 하는 희망감에 구입했는데 실망스럽..



홍삼점은 국산 6년근 홍삼만으로 만들어야 하고 어짜피 비쌉니다.. 고객들은 저렴한 홍삼을 원하지 않는다는걸 모르는걸까요.. 



홍삼농축액 품질을 끌어올려 정관장보다 더 좋은 제품으로 승부했으면 좋겠는데.. 마케팅도 그렇고 아쉬운 점이 참 많네요..



이거 먹어보고 괜찮으면 홍삼정스틱도 구입하려고 했는데 킁~.. 농협 한삼인이 더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하고 있어요 한삼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