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짜먹는 곤약젤리 | 리본 스마트 콘냐쿠 젤리 포도맛

SOUVENIR HUNTER

2016. 7. 28. 12:52

반응형


곤약젤리하면 역시 만난라이프 곤약젤리지만 전부터 궁금해했던 리본 곤약젤리를 이번에 처음으로 구입해봤네요..



リボン スマートこんにゃくゼリーグレープ.. 리본 스마트 콘냐쿠 젤리 그레이프.. 후쿠약품 98엔(980원)..




RIBON SMART KONNYAKU JELLY GRAPE.. 과즙 20%(사과16.7%,포도3.3%)함유의 포도맛 곤약젤리.. 



곤약젤리답게 개당 15Kcal로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음.. 공복감을 확실히 해소하면서 단맛도 충분해 만족감을 준다는..



원재료 : 이성화액당, 설탕, 농축과즙(사과,포도), 겔화제, 솔비톨, 산미료, 향료, 착색료, 감미료.. 



컵타입으로 나오는 곤약젤리와는 달리 스틱형으로 기도를 막을 우려가 적은 제품입.. 노약자는 그래도 주의해야지만..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포도포도스러운 곤약젤리들이 자리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 꺼내보면 이런 느낌이라는.. 곤약젤리 10개가 착실히 들어있음.. 스틱형으로 휴대도 간편.. 개당 100원이 안되니 저렴하죠.. 



진한 포도색을 띄고 있는 리본 스마트 곤약젤리의 모습..



재품 상단 왼쪽에 있는 화살표방향으로 살짝 뜯으면 가볍게 오픈가능..



포장지에 이렇게 뜯어 먹는법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생각보다 깨끗하게 잘 뜯어짐..



구멍이 크지 않아서 양조절을 디테일하게 해서 곤약젤리를 흡입할 수 있습니다..



쭉쭉 잘 짜지고.. 한번에 많은 양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정말 안전(?)할 것 같긴 하네요..



탱탱한 질감의 컵타입 곤약젤리가 더 맛있는 기분이긴 하지만.. 뭐 나름 개성이 있는 제품이긴 하니까요..



극한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받을 때.. 공복으로 괴로울 때 리본 스마트 곤약 젤리의 도움을 받아보시란.. 하나 짜먹음 편안해진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