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클래식 팥빙수 아이스 아메리카노

COFFEE ROASTER

2016. 7. 31. 23:30

반응형


갑자기 내린 비를 피해 찾은 엔제리너스 커피 합정역점..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지하1층 TGI프라이데이스 바로 옆에 위치..



카카오톡 쿠폰을 쓰느라 계산을 약간 힘들어 하긴 하셨지만.. 뭐 어쨋든 주문은 성공헸으니까요.. 




ICED AMERICANO.. 아이스 아메리카노.. S 4,100원..



엔제리너스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시면 비오는날에 아메리카노를 2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엔제리너스 커피맛에 점점 길들여져 가는건지.. 최근에 커피빈보다 더 많이 가는거 같아요.. 암튼 아이스 아메리카노 4잔 뚝딱..



RED BEAN ICE FLAKES.. 팥빙수.. 6,900원.. 



엔제리너스의 기본 팥빙수로 저렴한 가격과 클래식한 조합이 특징인 팥빙수.. 파이렉스 계랑컵에 나옴..



요건 연유시럽.. 연유를 크리미하게 만들었습니다.. 아포가토식으로 팥빙수에 부어주심 된단..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연유 투하한 모습.. 



정말 클래식하네요.. 통팥에, 콩가루, 견과류믹스 그리고 바닐라아이스.. 쓸데없는 젤리같은 애들이 안들어갔음..



한스푼 크게 퍼올려 냠냠.. 딱 팥빙수 하면 생각나는 조합이라 맘에 드네요..



경쟁업체 팥빙수는 양이 많아서 음료 시키고 하면 다 먹기가 사실 힘든데 엔젤은 1인용 팥빙수라 양이 딱 좋단..



팥빙수는 역시 팥이 중요한데 의외로 먹을만 하더군요.. 팥이 꽤나 통통했다는.. 기대를 너무 안해서인진 몰라도 만족스런 기분..



역시 여름엔 팥빙수.. 추억의 맛을 재현한 엔제리너스의 팥빙수 먹을만 하다는거요.. 다른 빙수에도 도전해보고 싶은 기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