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메가 아메리카노 | 트리플 치즈 파니니

COFFEE ROASTER

2016. 8. 10. 12:00

반응형


요즘 화제인 엔제리너스 초대용량 커피 메가 아메리카노를 맛보기 위해 찾은 엔제리너스 명동점.. 여전히 북적이고 있던 명동엔젤..



캐셔 직원분이 한도초과(--)라며 계산을 못하시고.. ㅠ.ㅠ.. 앱 결제를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아직도 넘나 많단.. ㅡㅡ;;..   




엔제리너스 명동점은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매우 인기.. 외국인 관광객도 많고 아줌마들도 많고.. 시끌벅쩍했던 엔제리너스..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메가 6,000원..



커피를 집어든 순가 다가온 느낌은 무겁다는거.. 중량감이 장난아니네요.. 암튼 32온스(907ml)짜리 커피는 전 처음이었다는.. 



가장 많이 팔리는 SMALL사이즈보다 2.7배 큰 MEGA사이즈.. 샷도 스몰의 3배인 6개나 들어간답니다.. 대박임 정말.. ㅋㅋㅋ.. 




평소에 마시던 아메리카노랑 다름. 뽑아내지 않아도 될 맛이 들어간듯.. 이거 마시고 화장실을 두번이나 갔다는거.. ㅋㅋㅋ.. 



TRIPLE CHEESE PANINI.. 트리플 치즈 파니니.. 5,000원..



엔제리너스의 대표적인 핫샌드위치로 블랙올리브의 파니니빵에 3가지 치즈와 햄이 샌드되는 샌드위치라는.. 



치즈와 햄 이외엔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은 구성이 맘에 듭니다.. 먹기도 전에 치즈 용암이 막 츄르르 흘러내린다는..



체다, 모짜렐라, 고다 조합인데 치즈양도 충분하고 먹을만 합니다.. 엔제리너스 샌드위치는 생각보다 괜찮다는거..



그래도 전 이탈리아빵보다는 프랑스빵이 입맛에 더 맞는듯.. 바게트 샌드위치 먹고 싶다 막 이러고.. ㅡㅡㅋ..



궁금했던 메가 아메리카노 체험도 하고 보람찼던 엔제리너스 공략이.. 메가 아메리카노 쿠폰이 2장 더 있어서 또 마시게 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