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의 맛 | 호리 유바리메론 퓨어젤리

SOUVENIR HUNTER

2016. 9. 10. 17:02

반응형


지인분께서 유바리 메론 젤리 시식을 희망하셔서.. 신치토세공항 면세점에서 호리 유바리메론 퓨어젤리를 구입했다는..



ホリ 夕張メロンピュアゼリー 4個入.. 호리 유바리 멜론 퓨어 젤리 4개입.. 신치토세공항면세점 680엔(7,480원)..




집에서 그냥 먹으려고 산거라서 이걸로 구입했습니다.. 조금 뽀대가 안나오지만.. 선물용 포장은 너무 부피가 커서.. ㅠ.ㅠ..



젤리를 넘어선 신식감 과일을 표방한 호리의 유바리메론 퓨어젤리입니다.. 유바리 메론 젤리 중에서 이게 제일 유명하단..



크고 무거워서 왠만해선 구입을 잘 안하는 아이템인데.. 지인분의 요청때문에 이번엔 용기를 내서 지를 수 있었다는.. 역시 무겁..



원재료 : 메론, 설탕, 양주, 레몬과즙, 탈지분유, 트레할로스, 겔화제, 향료, 파프리카색소.. 용량 : 80g X 4개..



퓨어젤리는 유바리시 농업협동조합에서 원료를 직접 조달받고 있으며.. 제조 및 품질관리에서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는 설명..



가장 일반적인 비닐팩 포장으로 볼 수 있는데.. 유바리메론 퓨어젤리가 겉에서도 보이도록 하고 있다는.. 



유바리메론의 완숙과육을 원료로 사용한 퓨어젤리.. 포장을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트레이에 비스듬하게 자리하고 있다는..   



HORI CONFECTIONERY.. YUBARI MELON PURE JELLY.. 가격이 조금 비싸서 그렇지 이게 최고긴 합니다..




원료제공원이 유바리메론협동조합임을 정말 강조하고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8개월로 꽤나 여유가 있다는..



묵직한거이 호리 퓨어젤리의 가장 큰 특징이 아닐까 싶네요 오모이~.. 냉장고에 넣었다 차갑게 드시는게 훨씬 맛있습니다.. 



엄격한 3중포장입니다. 요거이 뚜껑을 열었을때 과즙이 넘쳐 흐를 수 있으니 주의하라고 써있는거라는...



오픈하자마자 퍼지는 강렬한 메론향.. 너무 과하지 않나 싶을 정도로 강한 향입니다.. ㅋㅋㅋ,, 



괜히 주의하라고 써있는게 아님.. 과즙(?)이 막 뚝뚝 떨어집니다.. 그야말로 쥬시한 메론의 텍스춰를 그대로 재현.. 



젤리 사이즈가 커서 포장채로 그냥 드시긴 힘들단.. 이렇게 스푼으로 퍼묵하는게 가장 권할만한 먹는법이 아닐까 싶네요..



실제 메론의 색과 향을 자연스럽게 재현했다고 볼 수는 없지만.. 얼추 비슷하긴 합니다.. 무엇보다도 촉촉해서 맘에듬.. 



과일젤리 매니아이신 지인분들께서도 흡족하신 맛~ 호리 유바리메론 퓨어젤리.. 다른 젤리에선 느낄 수 없는 텍스춰입니다.. 



몽드셀렉션 최고금상 5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유바리메론 퓨어젤리.. 조금은 사치스러운 디저트.. 가격이 비싼게 최대약점..



젤리 먹고 있노라니 유바리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에 도동여행때 유바리 갔을땐 휴게소에서 메론라면 먹은게 전부라..



홋카이도하면 역시 유바리메론.. 완숙 메론의 질감을 그대로 재현한 호리 유바리메론 퓨어젤리에 함 도전해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