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라우터 LTE 에그+S | KMR100 와이브로 하이브리드

SUPER MARKET

2016. 9. 12. 21:24

반응형


전에 사용하던 KT 에그가 구형이라 이번에 신형으로 교체했습니다.. .KT 모바일 라우터 LTE 에그 플러스 에스~..



KT 모바일 라우터 LTE 에그+S KMR100 화이트.. 출고가 : 132,000원 공시지원금 : 115,000원 추가지원금 : 17,200원.. 




KMR100은 모다보통신에서 나오는 단말기입니다.. 보시다시피 화이트색상으로 초이스했구요..



제품특징 : 전국 커버리지 대응, 보조배터리 기능, 무선 외장메모리 지원, 3100mAh 대용량 배터리, 이지웨어 접속, 마이유로드 지원..



물론 약정이 걸립니다만.. 사실상 무료로 제공되고 있음.. 유심도 공짜고 그냥 매달 요금만 내고 쓰면 됩니다.. 참 쉽죠??..



미개봉 제품을 택배로 받아 봤습니다.. 휴대폰도 이렇게 택배로 편하게 살 수 있음 참 좋으련만.. 어쨋거나 바로 박스개봉..



흰둥이 모바일 라우터 LTE 에그 플러스 에스가 잠들어 있습니다..



단말기를 꺼내보면 요런 느낌입니다.. 생각보다 디자인이 별로입니다.. 정말 싸보여요.. 뭐 에그를 꺼내서 쓸 일은 없지만서도.. ㅡㅡㅋ...



기존에 사용하던 슬림형 에그보다 배는 두꺼운듯.. 디자인은 보시다시피 둥글둥글합니다.. 



배터리용량이 무려 3100씩이나 되니까.. 두껍고 무겁고 한건 감수하는 수 밖에 없겠죠.. 



어쨋거나 디자인이 참 아쉽습니다.. 넘 싸보임.. KT로고만 없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도 들고..



KT 전국망 LTE 네트워크 연결은 물론 와이브로 망까지 듀얼로 활용해 지극히 안정적인 통신환경을 구축해준다는거..



박스 아래쪽을 뜯어보면 뭐 요렇습니다.. 파우치 박스가 일단 보입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가죽느낌의 파우치가 등장하게 되구요..



파우치도 좀 싸구려 느낌.. 모다콤 아~ 이러시면 곤란해요.. 뽀대도 좀 살려 주셔야죠.. 이게 멍미.. ㅠ.ㅠ..




그리고 파우치 박스 아래엔 충전기와 배터리가 들어있는 박스가 들어 있습니다..



LTE 에그+S KMR100 사용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FAQ가 들어 있습니다.. 가볍게 읽어주심 될듯 싶구요..



충전 어뎁터, USB케이블, 배터리젠더 스트랩, 착탈형 배터리의 모습 확인해볼 수 있네요..



충전기는 기존 제품을 사용하면 되서 크게 활용하게 될 일은 아마도 없을듯 싶고..



요거이는 중요합니다.. 배터리 젠더인데요.. 에그를 보조배터리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급할 때 꽤 요긴할듯..



배터리 젠더는 케이스에 넣어서 에그 파우치에 스트랩형태로 결합하실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합니다.. 이것도 좋네요..



KMR100의 최대 강점이라면 대용량 배터리.. 최대10시간 사용, 절전모드시 최대900시간을 버틸 수 있다고.. 조루 에그와는 작별~..



동봉되어 온 광대역 LTE-A 유심의 모습..



유심칩 끼워 주시고 그다음에 배터리를 결합해주시면 사용준비는 완료됩니다.. 배터리는 추가 구입하면 얼마일지 흠..



전원을 켜면 이렇게 촌스러운 불이 들어옵니다.. 뭐 끝까지 일관성은 있네요.. 외형은 전부다 맘에 안들..



에그가 못생긴데다 스크래치에도 취약하니 꼭 파우치에 담아서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파우치도 많이 맘에 안들지만.. ㅠ.ㅠ..



바로 갤럭키에 연결.. 기다림없이 즉시 잡히네요.. 와이브로 하이브리드 LTE 에그로 더 빠르고 오래도록 인터넷을 쓸 수 있게 되었단.. 



기술의 진보는 참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성능적으론 만족스러운데.. 디자인이 맘에 안듭니다만.. 뭐 어쩔 수 없네요..



가입상품은 KT 와이브로 하이브리드 LTE 에그+11 요금제로 월정액 16,500원입니다.. 데이터 11기가를 더해 정말 마음껏 달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