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세트

QUICK SERVICE

2016. 9. 22. 12:26

반응형


지인분들과 오랜만에 습격한 롯데리아.. 롯데리아에 찾아온 파워레인저 닌자포스.. 파워레인저의 인기가 아직 식지 않은듯..  



파워레인저 닌자포스는 레드, 블루, 옐로우, 핑크 요렇게네요.. 리아토이세트를 드시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전 관심무..




HANWOO BULGOGI BURGER.. 한우 불고기 버거.. 세트 7,900원..



LOTTERIA ICE COLD DRINK..



롯데리아에선 역시 펩시콜라.. 



롯데리아 콜라는 리필이 된다는거.. 리필받을 일은 없었지만.. ㅡㅡ;;..



한우불고기버거 콤보보단 세트가 유리한거 같다는 700원 차이면 역시 세트죠.. 늠름한 롯데리아 후렌치후라이의 모습..



롯데리아 케첩.. 개봉시 절단면에 손을 다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ㅡㅡ;;..



노르스름하게 튀겨진 후렌치후라이의 자태에 넋을 잃고 버거 쳐묵하기 전에 후렌치후라이에 손이 가고 말았네요..




케찹을 듬뿍 찍어 냠냐므..



THE ORIGINAL FANTASTIC POTATO.. 그리 판타스틱하진 않았지만.. ㅋㅋㅋ..



아재버거의 등장으로 최고의 자리를 안타깝게 내어준 한우불고기버거입니다만.. 여전히 롯데리아의 대표 프리미엄 버거라는..



참 안예쁘게 나왔네요.. 양상추가 지맘대로 막 흘러 내리고 있고.. ㅋㅋㅋ.. 



살짝 돌려보니 좀 낫네요.. 세서미번-마요네즈-양상추-토마토-양파-피클-한우패티-불고기소스-번의 조합이 되겠다는..



한우불고기버거는 복불복이 여전히 심한듯.. 이유를 알 수 없지만.. 운이 좋으면 맛있습니다.. ㅡㅡ;;..



소프트 콘.. 500원..



롯데리아에서 최고의 가성비를 가진 극강메뉴 소프트콘.. 원코인 아이스크림으론 믿겨지질 않는 볼륨감.. ㅋㅋㅋ..



늘 만족을 안겨다주는 아이콘 소프트콘.. 역시 배부르네요.. 거의 1200에 육박하는 칼로리를 보충할 수 있었던 롯데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