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7엣지 클리어 커버 EF-QG935 핑크 케이스

SUPER MARKET

2016. 10. 5. 20:41

반응형


지난주 새롭게 영입한 폰케이스.. 삼성 갤럭시 S7엣지 클리어 커버 EF-QG935 .. 삼성 정품 투명 케이스가 되겠다는..



전에 쓰던 케이스는 휴대폰 대리점에서 개통하면서 받은 솔로젠 젤리케이스였는데 3개월 넘으니 누렇게 변색이 되서 교체..




SAMSUNG GALAXY S7 EDGE CLEAR COVER.. 삼성 갤럭시 에스세븐 엣지 클리어 커버.. 22,000원..



지인분 젤케도 누렁이 되서..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같이 구입.. 무료배송이고 빨랑 보내주고 삼성전자 스토어는 역시 괜츈한듯.. 



정품 클리어 커버 케이스 EF-QG935는 갤럭시 S7엣지 색상에 맞춰서 블랙, 실버, 골드, 핑크 이렇게 4가지가 있다는.. 



비닐 포장을 벗겨보면 요런 느낌.. 보시다시피 후면은 투명하고 사이드에 반짝거리는 테두리가 색상별로 다르게 자리하고 있단.. 



꼭 자기 폰색상에 깔맞춤을 할 필요는 없어 보이고 다른 색상을 매치해도 충분히 다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케이스를 어떻게 끼워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과연 계실지는 모르겠으나 클리어 커버 결합과 분리 방법이 그림으로 나와 있구요..




아이폰처럼 악세서리의 선택권이 다양하진 않음.. 삼성도 이렇게 선택권이 없은데 나머지 떨거지들은 그냥 암울이죠.. ㅠ.ㅠ..



삼성 갤럭시 S7 엣지 핑크골드와 클리어 커버를 같이 놓고 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언능 끼워주고 싶네요..



클리어 커버를 합체해본 모습.. ㅋㅋㅋ.. 제품 사이즈는 75.5x148.75x9.5mm.. 무게 18g.. MADE IN VIETNAM..



케이스에서 제일 중요한건 뚫려 있어야 할 곳들이 제대로 드러나 있나 하는거.. 볼륨 업다운 모두 시원하게 조절해보실 수 있겠구요.. 



하단부는 다른 케이스들과는 달리 통째로 오픈된 형태라 시원스럽습니다.. 하긴 모서리만 착실히 보호하면 되는거죠..



전원버튼 역시 딱 좋은 사이즈로 오픈되어 있네요.. 케이스 옆면세 접합선이 없어서 그립감이 굉장히 좋네요..



전에 쓰던 젤리케이스와는 달리 하드한 질감이라 살짝 적응이 힘들었지만.. 이틀정도 쓰니 익숙해지더군요..



갤럭시 S7 엣지엔 역시 투명한 클리어 커버가 가장 어울리는듯.. 정품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나쁘지 않음요..



카메라쪽도 요렇게 잘 뚫려 있단.. 자세히 보시면 미세하게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어서 휴대폰과 케이스가 들러 붙지도 못함..



깔끔한 마감이나 하드한 재질이 꽤나 맘에 들어서 미리 비축해 두려고 추가주문도 완료함.. 역시 삼성 정품이 좋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