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후인 롤케익 카페 | 유후인롤숍 케익세트

ENJOY KYUSHU

2016. 10. 12. 23:00

반응형


유후인 스위츠 공략의 출발은 유후인역앞 카페 유라리였다는.. 유후인 스위츠샵은 다섯곳 정도 공략하는걸로 일단은..



개시손님이라는 영광을 저에게 안겨줬던 카페 유라리.. 메인로드에서 살짝 빗겨나 있어 손님도 별로 없고 완전 좋았던..




카페 유라리 골목을 살짝 산책해보는 시간을 가져봤다는.. 야키니쿠 고반칸.. 호르몬, 규탄, 갈비, 비빔밥, 나물까지 본격 한식집..



유후인의 이런 술집들은 가게 이름을 잘 안써놓네요.. 여기 그냥 야키토리인가??..



여기는 제가 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와카페 엔.. 



토스트랑 계란 커피로 구성된 훈훈이 모닝세트 먹고 싶었는데.. 문을 안열었.. ㅠ.ㅠ..



왠지 모르게 근사해 보였던 이자카야 야엔.. 밤에 여기 올 일은 없겠지만.. 왠지 궁금하네요.. 



유노츠보 메인로드만 사람이 바글거리지 이렇게 조금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훈훈한 가게들이 많다는거..



다시 유후인 에키마에버스터미널쪽으로 나왔네요.. 



아카시 소바만쥬 룰루~.. 유후인 오미야게 구입은 여기서 하시는걸 추천.. 역 바로 앞이고 추천할만한 제품들이 잔뜩 있단..



YUFUIN BUS TERMINAL.. 유후인역은 큰데 버스터미널은 정말 작아서 앉을데도 없단.. 크게 늘렸음 좋겠는데 말이죠..



어제 저를 힘들게 했던 유후마부시 신.. 얘때문에 시간 버린걸 생각하면 아직도 분이 안풀리는.. ㅡㅡ;;..









유후마부시 신은 혼잡한 에키마에점보단 여유로운 긴린코본점을 추천합니다..  



롤케익사러 비스픽 갔는데.. 무슨 오전10시반인데 품절이래.. 미친거 아닌가 싶단.. 비스픽 결국 못먹.. 그래서 전 유후인롤샵으로..



由布院ロールショップ.. 유후인 롤숍.. 영업시간 : 09:30~18:00.. 주소 : 大分県 由布市 湯布院町川北 2-8..






CAFE & CAKE.. YUFUIN ROLL SHOP.. 여기 아이스크림 넘 탐나네요.. 생크림 25.0% 고유지방 12.5%에 콘이 랑드샤.. 대박~..



제가 공략할껀 ROLL CAKE & DRINK SET.. '롤케이크를 음료와 함께 매장 안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라고 써있음..



유후인롤은 플레인, 맛챠, 쇼콜라 3가지.. 가격은 A세트 500엔 B세트 600엔 C세트 650엔입니다.. 



가격도 저렴한데다 유후인역이랑 가까워서 손님이 완전 많습니다.. 테이블은 보시다시피 다닥다닥이고..



주문하고 나서 대충 구석자리에 앉았네요.. 케익이랑 음료는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由布院ロール プレーン Bセット.. 유후인롤 플레인 B세트.. 600엔(6,600원).. 



바구니에 물티슈랑 스틱설탕을 담아서 주시네요..



抹茶ラテ.. 맛챠 라떼.. 이렇게 저렴한(?) 카페들은 음료가 거의 일회용 컵에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맛챠롤에 아메리카노냐 플레인롤에 맛챠라떼냐 심각하게 고민하다 커피 마신지 몇분 안되서 MATCHA LATTE로 결정..



크게 기대하지 않아서 그런지 그럭저럭 괜찮다고 느껴졌던 맛챠라떼네요.. 그래도 롤케익세트가 500엔이면 정말 리즈너블..



유후인 플레인 롤입니다.. 나루토모양으로 크림이 들어간 클래식한 롤입니다..



크림이 두툼하게 들어가 있진 않습니다.. 조금 아쉬운 느낌이긴 하네요.. 시트랑 크림이 1:1 정도가 딱 좋은데..



병신같은 비스픽 덕분에 맛볼 수 있었던 유후인롤샵의 유후인롤 플레인..



맛은 뭐 그냥 그렇습니다.. 롤케익 유명한 집들에서 많이 먹어봤지만 특별히 맛있는지 전 잘 모르겠더란.. 



유후인롤샵도 크게 다르진 않았다는거.. 그래도 깔끔한 맛이 있긴 하네요..



그냥 끄레미아프리미엄 생크림 소프트 먹을껄 그랬나 싶기도 하고.. 암튼 배부르네요.. 겨우 두번째 카페인데..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