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할로윈데이 선물 |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옥수수 스페셜 에디션

SUPER MARKET

2016. 10. 25. 20:25

반응형


지인분께서 새로운 공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떴담서.. 언능 받으라는 재촉의 메세지를 보내주시어 지르게 된 카톡 이모티콘.. 



카카오톡을 안쓰는 분들은 뭐 관계가 없는 내용이겠지만서도.. 주변에 카카오톡을 안쓰는 사람 전 보질 못했단.. 암튼 일단 카카오톡 실행.. ㅡㅡ;;..




이거네요.. 옥수수의 변신은 무죄!!.. 해피 할로윈 파티!!.. 이벤트 기간 : 10월25일(화)~31일(월)..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추첨으로 금옥수수를 준다고..



일단은 스토어에서 옥수수앱을 깔아주셔야 한다는.. 옥수수는 SK브로드밴드 앱이지만 통신사 상관없이 아무나 받을 수 있다는.. 



OKSUSU 앱이 이렇게 성공적으로 깔렸습니다.. 엄청 빨리 인스톨되네요..



쿠폰 당첨~.. 운좋게도 선착순 6만명 안에 든 모양이네요.. 하긴 오늘부터 시작된 이벤트라 아직 여유가 있을듯..



쿠폰등록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쿠폰번호도 알아서 입력되고 그냥 확인버튼만 눌러 주시면 됩니다.. 참 쉽네요.. ㅡㅡ;;..




카카오톡 옥수수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을 성공적으로 다운로드 했다는.. 아쉽게도 30일간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2017,01.22까지라고 써있는건 뭔지.. 어쨋거나 귀여운 옥수수 이모티콘 12종을 이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할로윈데이가 일주일도 안남은 시점에서 오픈된게 조금 아쉽습니다.. 10월초에 오픈해주지.. 왠지 모를 아쉬움이.. ㅠ.ㅠ..



헐~깜놀, 옥수수털리고싶니, 옥케이, 옥무륵, ㅋㅋㅋㅋㅋ 등 맘에 쏙드는 이모티콘들이 많음.. 



옥수수 가입을 안하고도 받을 수 있다는게 특히 맘에 들었던 이벤트.. 본인인증만 하면 됩니다.. 아이디 새로 팔 필요도 없고 굿~.. 



일단 카톡 이모티콘 100% 증정 이벤트로 이모티콘 먼저 확보하시는게 중요하겠구요..



금으로 변신한 옥수수 이벤트도 참여 해주시면 됩니다.. 뭐 기대는 안하지만 그래도 이벤트에 응모를 하긴 했다는.. 



옥수수 할로윈파티 2탄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가 또 있다는.. 카톡 플친 등록하심 옥수수 1,000포인트 100%지급. 


앞으로도 쭉 사용하고 싶네요.. 무료제공기간 이후에도 구입해서 사용하고 싶단 욕망이.. 30일만 쓰기 넘 아까운 옥수수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