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에티오피아 샤키소 아메리카노

COFFEE ROASTER

2016. 10. 26. 13:47

반응형


활기찬 명동의 거리에서 조용한 휴식을 안겨다주는 엔제리너스 명동점.. 다른 롯데 친구들은 다 떠났지만 엔제리너스는 성업중..



엔제리너스는 페어링 메뉴가 좋다는. 커피만 주문하는 것보다 케익이나 베이커리를 함께 주문하는게 확실히 매력적인 곳.. 




ETHIOPIA SHAKISO AMERICANO.. 에티오피아 샤키소 아메리카노.. 레귤러 5,300원..



커피를 담다 말았니.. 어쨋거나 요즘 한창 빠져 있는 엔제리너스 에티오피아 샤키소 아메리카노..



풍부한 아로마에 진한 달콤함이 정말 매력적이라는.. 커피전문점 카페 아메리카노 중 단연코 최고의 맛이라고 생각되네요..




마시면 마실수록 빠져드는 맛.. 경쟁업체들도 이런 고품질 커피를 많이 선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FIG & CRANBERRY SCORN.. 무화과 크랜베리 스콘.. 3,300원..



스콘엔 엔제리너스 오리지날 딸기쨈이 함께 제공된단..



에티오피아 샤키소랑 페어링하면 스콘은 2,100원 할인되어 1,200원.. 글로시한게 꽤 맛있어 보이는 스콘입니다.. 




무화과스러운 느낌이 부족하긴 하지만.. 퍽퍽함이 입안가득 퍼지는 커피랑 먹기에 좋은 스콘이네요..



크랜베리랑 무화과의 밸런스가 조금 아쉽긴 한데.. 플레인 스콘보단 훨씬 밸류가 높다고 생각되네요.. 다 먹으니 캐배불..



다음엔 아름다운 똥모양의 엔제리너스 밀크아이스크림에 도전하고 싶은 기분이네요.. 폴바셋맛이 좀 날까나.. ㅡㅡ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