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7엣지 라인프렌즈 에디션 커버 브라운 EF-XG935

SUPER MARKET

2016. 11. 18. 08:30

반응형


새로운 핸드폰 케이스로 선택된 삼성 갤럭시 S7엣지 라인프렌즈 에디션 커버.. 라인은 안쓰지만 그래도 캐릭터는 귀엽다는....



SAMSUNG GALAXY S7 EDGE LINE FRIEND EDITION COVER.. 삼성 갤럭시 S7엣지 라인프렌즈 에디션 커버.. 33,000원..




갤럭시 S7엣지 라인프렌즈 케이스는 브라운과 코니 두가지 색상이 있다는.. 저는 토끼보단 곰이 좋아서 브라운 초이스..



 SAMSUNG X LINE FRIENDS.. GALAXY S7 EDGE STYLISH COVER..



삼성과 라인의 아름다운 콜라보.. 라인프렌즈 보조배터리에 이은 라인프렌즈 커버 영입..



제품 포장에 기재된 사용이 가능한 제품에만 사용하십시오.. 케이스는 소모성제품으로 보증기간은 3개월입니다.. ㅡㅡ;;..



포장 오픈하면 뭐 이런 느낌.. 화이트 케이스에 라인프렌즈 브라운이 자리하고 있는 구조로 보조배터리와 완벽 페어링..



SAMSUNG X LINE FRIENDS.. MADE IN VIETNAM.. 사이즈 : 74.7 *152.4*9.9mm.. 무게 : 17.7g..




휴대폰과 결합해보면 이런 기분이네요.. 당연하고 또 당연한 것이겠지만 결합과 분리가 정말 간편.. ㅡㅡㅋ.. 



중요한 뒷면의 모습이 되겠네요.. 귀여운 브라운의 모습.. 화이트 온리인게 아쉽.. 핑크를 원해요.. ㅡㅡㅋ..



휴대폰 케이스는 뭐 별거 없습니다.. 휴대폰을 잘 보호해주는지.. 뚫려 있어야 할 부분이 잘 뚫려 있는지만 보면 댐..



휴대폰 상단은 이런 느낌입니다..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도 유심이나 SD카드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왼쪽 사이드를 보시면 볼륨버튼쪽이 착실히 뚫려 있구요.. 전원버튼도 마찬가지입니다..



카메라와 심박센서도 전혀 무리없이 사용가능.. 삼성 정품 케이스는 다 이런 식이네요.. 기본적으론 다 같다고 보심 될듯..



하단부도 이어폰 구멍부터 스피커까지 쭉 잘 뚫려 있음.. 근데 우주복 라인프렌즈 패밀리룩을 유지하는데 급급해서 실수를 함..



문제는 캐릭터가 커버 아랫쪽에 있어 손으로 쥐고 있으면 브라운도 코니도 전혀 보이질 않는다는거.. 좋은 디자인으론 볼 수 없음..



얼마전 아스팔트 바닥에 떨군 적이 있는데 휴대폰 보호만큼은 확실하더란.. 케이스가 조금 파였을뿐 멀쩡.. 덕분에 본전은 뽑은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