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갤럭시 S7엣지 케이스 씬핏 민트 | SPIGEN 556CS20031

SUPER MARKET

2016. 12. 5. 15:00

반응형


아스팔트 바닥에 대차게 떨군 영향으로 라인프렌즈 리미티드에디션 케이스가 많이 패이고 해서 새로운 케이스를 영입해봤다는..



SPIGEN FOR GALAXY S7 EDGE CASE THIN FIT.. 슈피겐 갤럭시 에스세븐 엣지 케이스 씬핏.. 민트 19,900원..




두껍고 무거운 케이스는 원래 싫어하고.. 투명한 케이스는 삼성 정품이 더 좋은거 같아서 제외하고 나니 씬핏으로 결론이 나더란..



슈피겐 씬핏은 민트, 건메탈, 블랙, 블루코랄 4가지 색상이 있다는.. 민트랑 블루코랄 중 고민하다 민트로 초이스..



슈피겐은 옛날 아이폰4시절 리니어EX부터 인연을 맺어 휴대폰 교체시마다 애용해온 브랜드.. 갤럭시S7엣지에도 드디어 슈피겐.. 



슈피겐 씬핏의 특징은 슬림한 그립감, 안정적인 일체감, 완벽한 기기보호라는 설명이네요.. 흐음 과연..



SOMETHING YOU WANT!!  이런 쓸데없는건 왜 써놓는건지.. 지극히 심플한 케이스를 표방한거 아니었나요..



어쨋거나 슈피겐 씬핏과 갤럭시 S7엣지를 결합해보면 이런 기분이 되겠다는.. 핑크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요.. 킁.. 



휴대폰 케이스는 역시 뚫려 있어야 할 곳들이 마땅히 오픈되어 있느냐가 가장 중요.. 카메라 쪽 모습.. 오토포커스라곤 왜 써놓은건지..



휴대폰 왼쪽 사이드 볼륨버튼쪽은 이런 느낌입니다.. 




반대쪽 전원버튼은 요런 기분이 되겠구요..



가장 중요한 하단부는 이렇다는.. 스피커, 마이크, 마이크로5핀, 3.5파이 구멍이 착실히 잘 나있다는..



슈피겐 로고도 보시다시피 깔끔하고..



역시 핑크색을 사고 싶었는데.. 갤럭시 S7엣지 최고의 인기색상은 핑크골드건만 왜 핑크를 안만들고 지랄.. ㅡㅡ;;..



배송비 절약을 위해서 구입하는김에 지인분의 갤럭시 S7 엣지 블랙을 위해서 씬핏 블랙도 구입해봤다는..



트라잇이라고 써있는 화살표 방향으로 쏙 빼면 패키지 오픈이 매우 용이합니다..



갤럭시 S7엣지 핑크골드에 슈피겐 케이스 씬핏 블랙을 매치해본 모습이 되겠습니다.. 생각보다 나쁘진 않네요..



뒷면은 뭐 이런 느낌입니다.. 역시 핑크골드와 블랙은 에러네요.. 어울리지 않아.. ㅋㅋㅋ..



THIN FIT이란 이름답게 케이스가 날씬하긴 합니다.. 그립감도 괜찮고 잘만들어진 제품인듯..



슈피겐 갤럭시 케이스 전체적으로 보면 색상이 그닥 다양하지 않습니다.. 특히나 핑크색이 전무한게 아쉽습니다..



로즈색상 추가해주면 안되겠니.. 슈피겐답게 만듦새도 좋고 무난한 케이스가 아닐까 한단.. 투명케이스 지겨우신 분들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