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아재버거 오리지날 | 트위스트 감자

QUICK SERVICE

2017. 1. 7. 17:00

반응형


아재버거 흡입을 강력히 희망하시는 지인분들을 모시고 오랜만에 찾게된 롯데리아.. 러쉬타임인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유가 넘치네요..



AZ BURGER ORIGINAL COMBO.. 아재버거 오리지날 콤보.. 7,200원..




애프터오더 방식이라 만드는데 시간이 걸리는건 알겠는데.. 손님이 별로 없는데도 불구하고 좀 오래걸리더군요.. 최대 15분정도 예상하셔야..



구성은 브리오쉬번-치즈-패티-어니언-토마토-아재소스-레터스-번의 순서



아재패티 위에서 당연히 녹아 내려야 할 치즈가 녹아내리지 않아서 다소 유감이었다는 지인분의 평가가 되겠네요.. 



롯데리아에선 역시 펩시..



이번 시즌 디자인은 맘에 안드네요.. 무슨 컨셉인지도 모르겠고 어수선한..



2017 HAPPY NEW YEAR.. 롯데리아 포테이토.. 뭐 담다 말았니..



롯데리아 케찹을 듬뿍 찍어 냠냠..




배가 많이 고플땐 후렌치후라이를 먼저 흡입하면 편안해집니다.. ㅡㅡ;;..



CORN SALAD.. 콘 샐러드.. 1,500원..



MADE WITH 100% PASSION.. 뭔소린지.. ㅡㅡㅋ..



스푼으로 콘샐러드를 듬뿍 퍼올려 퍼묵퍼묵..



착한메뉴 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콘샐러드니까 사랑해줘야 합니다.. 



SHAKE SHAKE POTATO.. 양념 감자.. 2,000원..



양념감자의 양념은 치즈, 양파, 칠리, 허니가 있는데 취향대로 암거나 고르심 된다는..



양념감자 봉투를 열어보면 이런 기분이 되겠다는.. 여기 치즈 시즈닝을 투하한 후에..



쉑쉑한 후에 드시면 된다는.. 오늘따라 별 감흥이 없는 양념감자 치즈맛이었다는..



MOZZARELLA IN THE BURGER BACON SET..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 7,200원.. 



모짜렐라인더버거 시리즈의 최근작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



예쁘게 좀 만들어 주심 좋을텐데.. 이게 뭔가요.. 번도 찌글찌글 하고 모짜렐라 패티도 터지고.. 매우 너저분하네요..



대충 수습한 후에 찰칵.. 모짜렐라인더버거베이컨 쎄서미번-모짜렐라패티-베이컨-패티-양상추-마요네즈-번의 순서.



다른 모짜렐라인더버거들은 소스없고 야채없고한데 얘만 마요네즈도 들어가고 양상추도 들어가고 한다는..



역시 모짜렐라인더버거에는 해쉬브라운이 들어가줘야 하는데 먹다보면 뭔가 빠진 느낌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 야채 필요없는데.. ㅋㅋㅋ..



TWIST POTATO.. 트위스트 감자.. 2,000원..



기존 포테이토들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감자튀김입니다.. 이렇게 박스에 담아줌.. 이게 어디가 트위스트인지 이해가 잘.. ㅡㅡa..



모양이 자유분방한 웻지감자에 가깝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트위스트감자도 케찹을 듬뿍 찍어 냠냠..



트위스트 모양이 안나와스 글치.. 포실포실하고 맛은 괜찮습니다.. 트위스트감자는 앞으로 자주 먹게 되지 않을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