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핸드크림 베스트셀러 | 록시땅 해피어 핸즈키트 6종세트

BEAUTIFUL WORLD

2017. 1. 17. 12:30

반응형


여름에 삿포로여행 가면서 영입한 록시땅 해피어 핸즈키트를 드디어 개봉하게 되었단.. 하나는 지인분께 선물하고 하나는 제가 사용..



L'OCCITANE.. HAPPIER HANDS KIT.. 록시땅 해피어 핸즈 키트.. 신라면세점 $56..




바이오더마 아토덤 울트라 리페어 핸드크림을 쓰다가 다시 록시땅으로 복귀하게 되었다는.. 



워낙에 인기가 많은 록시땅이라 세트로 구성된 상품 역시 엄청 많은데..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건 록시땅 해피어 핸즈키트.. 



휴대용으로 좋은 30ml 핸드크림 6개의 구성.. 시어버터 핸드크림, 로즈벨벳 핸드크림, 버베나아이스 핸드크림젤 3가지가 2개씩 들어 있다는..



록시땅 핸드크림 30ml 가격은 14,000원이지만 이렇게 세트로 구입하면 꽤 많이 절약할 수 있고.. 막 쳐발쳐발해도 안심.. ㅋㅋㅋ..



면세점전용 화장품의 대표로 딱히 사올게 없는 휴양지 여행갈 때 구입하면 좋음.. 록시땅 핸드크림을 받고 싫어하는 사람은 없으니까..




VERVEINE COOLING HAND CREAM GEL.. 버베나 아이스 핸드 크림 젤..



보통의 핸드크림보다 가벼운 텍스춰를 원한다면 역시 버베나.. 버베나 오드뜨왈렛과 함께 병행하면 더욱 좋단.. ㅋㅋㅋ..



SHEA BUTTER HAND CREAM DRY SKIN.. 시어 버터 핸드 크림 드라이 스킨.. 



설명조차 필요없을 정도로 너무나도 유명한 제품.. 록시땅 핸드크림의 기본이 되는 제품.. 질리지 않는 시어버터향이 주는 매력..



ROSE 4 REINES VELVET HAND CREAM.. 로즈 4 렌 벨벳 핸드 크림..



4가지 장미 그라스, 모로코, 터키, 불가리안을 블렌드한 고급스런 장미향이 매력적인 제품.. 록시땅 핸드크림 중에 제일 맘에 들어하는 제품..



전 제일 좋아하는 것부터 씁니다.. 로즈 핸드크림 바로 개봉.. 알미늄 물감패키지가 더 좋지만.. 요즘은 튜브가 대세인듯.. ㅡㅡ;;.. 



텍스춰는 묽은 편에 속해 조금 넉넉한 양을 발라주는게 좋습니다.. 과하지 않은 장미향과 산뜻한 뒷마무리가 맘에 드는 핸드크림.. 



끈적거림을 남기지 않으나 지속력은 조금 떨어지는 편이라 자주 발라주는 편이 좋음.. 어쨋거나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향.. 



록시땅은 타사제품보다 빨리 쓰는게 흠이지만.. 해피어 핸즈키트 하나 구입해두면 꽤나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든든하다는..




/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