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엣지 액정파손 기념품 | 삼성정품 케이스 잇핏 섹시백 커버 핑크

SUPER MARKET

2017. 2. 24. 21:48

반응형


저의 갤럭시 S7엣지가 드디어 액정파손이란 최대 위기를 맞이하게 되었단.. 어찌나 정숙하고 스무스하게 깨지던지 한동안 깨진줄도 몰랐음.. ..



갤럭시 S7엣지 파손액정 교체 수리비는 액정반납조건 199,000원.. 파손보험 적용시 본인부담금은 수리비의 20%인 39,800원이 발생합니다..





액정교체하는 김에 블루코랄로 앞판뒷판 모두 케갈이를 하려고 했는데 부품입고되려면 꽤 기다려야 해서 블루코랄로 다시 태어나는건 포기.. 



슈피겐 씬핏은 정말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었기에 이제 케이스도 정품만 써야겠단 생각으로 새롭게 장만한 삼성정품 잇핏 섹시백 커버..



SAMSUNG GALAXY S7 EDGE ITFIT SEXY BACK COVER PINK.. 삼성 갤럭시 S7 엣지 잇핏 섹시백 커버 핑크.. 가격 23,000원..



케이스는 소모성 제품으로 보증기간이 3개월이라는 설명이 되겠네요.. 보증기간이 있긴 하네요.. GP-G935CICPAAD.. MADE IN KOREA..



뜯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독특한 핑크와 블루의 그라데이션.. 핑크골드와 블루코랄 모두에 어울리는 케이스가 되겠네요..



갤럭시 S7엣지 케이스 중에서는 가장 튀는 디자인이 아닐까 합니다.. 정말 섹시백이라는 그 느낌 그대로라는 생각이네요.. 



같이 나란히 놔보면 요런 기분.. 오호~.. 역시 정품케이스답다는 색상이 정말 핑크골드 엣지랑 딱 어울린단 그런 느낌이네요..



SAMSUNG GALAXY IT FIT.. FASHION IN TECHNOLOGY.. 잇핏 케이스는 처음 써보는데 생각보다 더 괜츈한 기분입니다..



부드럽게 휴대폰과 결합가능입니다.. 케이스를 끼웠다는 생각이 그다지 들지 않았을 정도로 일체감이 느껴지는 기분좋은 케이스..





바로 요거이 섹시백.. 여기가 포인트인거입니다.. 삼성답지 않게 세련된 느낌이 든달까나.. 현존 케이스 중에선 최고의 디자인일듯..



케이스는 뚫려 있어야 할 곳들에 충분히 잘 뚫린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카메라렌즈와 심박센서, 플래시 모두 무리없네요..



하단부는 요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3.5파이 이어폰잭, 마이크로5핀 충전단자, 마이크와 스피커 구멍이 모두 착실히 나있네요..



다른 갤럭시 정품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볼륨 버튼은 오픈형입니다.. 색시백이라 완전히 노출된 형태네요..



전원버튼 쪽은 이런 느낌입니다.. 섹시백답게 사이드가 완전히 시원하게 노출된 구조입니다..



윗쪽은 뭐 이런 느낌입니다.. 둥글둥글하고 글로시한게 맘에 드네요.. 



갤럭시 S7엣지의 얇은 두께와 뛰어난 그립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케이스란 설명 그대로입니다.. 그립감이 생각보다 더 뚸어난 기분..



뛰어난 그립감은 입체적인 디자인 덕분입니다.. 평평하지 않아서 좋네요 확실히 곡면이라 부드럽게 이어지는 기분이 들고 좋다는..



이번 액정파손 사건으로 깨달은건 역시 휴대폰 케이스는 모서리를 착실히 보호해줘야만 한다는거..



모서리보호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단 진리를 이번 액정파손을 통해서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앞으론 쓸데없이 얇은 케이스는 구입하지 않으려 한단..



디자인이 어쨋거나 맘에 드네요.. 갤럭시 S7엣지는 물론 S7플랫이나 S6엣지플러스 케이스도 있더군요.. 싫증나신 분들은 함 바꿔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