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선물로 폭발적 인기 | 없어서 못사는 미미 누가크래커

SOUVENIR HUNTER

2017. 5. 7. 02:00

반응형

대만 다녀오시는 지인분을 통해 영입하게 된 미미크래커.. 우리나라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파는건 짝퉁이고 미미가 진짜라고 함.. ㅡㅡ;;..

蜜密牛軋餅.. LE SECRET NOUGAT CRACKER.. 미미 누가크래커.. 가격 : $170.. 우리돈으로 약 6,400원..



지인분을 통해 정말 어렵게 영입한 미미 누가크래커.. 한국에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긴 한지.. 박스에 미미라고 한글로 써있음.. ㅋㅋㅋ..

한박스에 16개의 누가크래커가 들어 있다는.. 미미 누가크래커가 왜 인기인지는 그냥 보면 알 수 있다는.. 보시다시피 누가가 막 흘러내림..

파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는 노르스름한 야채크래커 사이에.. 달달한 누가가 샌드되어 있는게 그 유명한 대만 누가크래커..

미미만의 매력.. 도시락통에 붙은 누가들.. 누가의 양 자체가 타제품에 비할 수 없을 정도로 확연히 차이가 난다는.. 

제과점에서 만드는 과자처럼 제품포장에 원재료 표시가 없네요.. 착한 제품이라 유통기한이 아주 짧습니다.. 수명이 고작 2주.. ㅡㅡ;;..

구글 지도에 한글로 누가크래커라고 치면 매장 위치가 나옴.. 영업시간이 4시간으로 짧은데다 구매수량 제한이 있어 별로 못사오셨다고 함..



뭐 어쨋거나 미미 누가크래커 도시락통을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누가크래커가 빈틈없이 16개가 들어 있습니다..

도시락통에 누가가 막 달라 붙어 있어서 깔끔하게 떼어지질 않는다는.. 어쨋거나 오랜만의 미미인지라 설레는 기분..

전에 지인분이랑 네이버 공동구매를 했었는데 판매가도 비싸고 배송료가 많이 붙어서 좀 불만이었는데.. 현지구매가 확실히 저렴하긴 한듯..

누가의 양이 많은데다 야채크래커가 두툼하면서도 파삭합니다.. 역시 미미가 제일 맛있습니다.. 타제품과는 비교가 안되는 퀄리티..

많이 사다달라고 부탁했는데.. 현지구매가 생각보다 만만하진 않았다고 함.. 양껏 사오지 못해 지인분께서도 억울함(?)을 소호하심.. ㅋㅋㅋ..

미미가 역시 제일이에요.. 한통이 하루를 못버티고 끝나기 때문에 유통기한 내에 소비를 못하는 일은 없을듯 싶단..

정말 중독성이 강한듯.. 홍콩에 제니 쿠키가 있다면 대만에는 미미 크래커가 있는거.. 대만여행선물로 미미만한게 없단..



미미 누가크래커 사러 대만으로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주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뛰어나고 맛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