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킨하우스 새콤석류 윤광미녀 크림

BEAUTIFUL WORLD

2017. 5. 8. 11:11

반응형

더말로지카 스킨스무딩크림을 대체할 저렴이 크림으로 영입하게 된 더스킨하우스 새콤 석류 윤광 미녀 크림.. 신라면세점에서 저렴하게 영입..

THE SKIN HOUSE.. SAEKOM POMEGRANATE CREAM.. 더 스킨 하우스 새콤 석류 크림.. 가격 16,000원..



저번에 더스킨하우스 세럼 사보니 저렴하고 괜츈한거 같아서 이번에 크림도 새롭게 구입.. 충분한 수분공급과 화이트닝을 위해 영입..

기미,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주며 투명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화이트닝 크림이라는 설명이 되겠네요..

사용방법 :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 전체에 골고루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펴발라 주면 된다는 내용.. 2019년까지로 사용기한 넉넉함..

성분 :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이소노닐아소노나노에이트, 글리세린, 나이아신아마이드, 사카라이드아이소머레이트, 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데센, 트리데세스-6, 실리카/티타늄디옥사이드, 쉐어버터, 소르비탄스테아레이트, 바바수씨오일, 아라카딜알코올, 

베헤닐알코올, 아라카딜글루코사이드, 비즈왁스, 피이지-40스테아레이트, 세티아릴알코올, 알지닌, 카보머,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잔탄검, 

시트릭애씨드, 디메치콘, 디이소스테아릴말레이트, 스쿠알란, 석류추출물(100g 중 500mg), 백삼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녹차추출물, 꿀, 

찔레추출물, 치자추출물, 황금추출물, 여정자추출물, 디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금은화추출물, 토마토추출물, 백합추출물, 연자육추출물, 

감국꽃추출물, 까무까무추출물, 아사이베리추출물, 병풀추출물, 소듐시트레이트, 디소듐이디티에이, 녹두분열조직세포배양추출물, 

녹차캘러스배양추출물, 브델리아추출물, 선백리향추출물, 페녹시에탄올, 에칠헥산글리세린, 향료.. MADE IN KOREA..



저의 저주받은 피부가 최근 더욱 칙칙해지고 영양부족에 시달리는 것 같아 더스킨하우스의 새콤 척류크림으로 변화를 주고 싶었네요..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다는 패키지는 플라스틱이라 맘에 안들긴 하는데.. 가볍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순백색의 크림이네요.. 미녀는석류를좋아해풍의 석류향이 나려나 했는데 전혀 아니네요.. 석류향 듬뿍 쓰고 싶었을텐데 잘 참아냈군요..

다소 꾸덕해보였는데 발라보니 텍스춰가 생각보다 부드럽네요.. 얇게 잘 펴발라집니다.. 향도 은은하니 나쁘지 않고..

끈적거릴 줄 알았는데 의외로 샤샤샥 하고 피부에 잘 스며듭니다.. 저에게 광택은 불필요하지만 바르고 나면 윤기가 좌르르 흐름..



기름지지 않으면서도 수분공급에 충실한게 맘에 드네요.. 칙칙할대로 칙칙해진 제 피부를 투명하고 화사하게 변화시켜 줄런진 의문이지만

가격이 워낙에 저렴해서 충분한 양을 부담없이 팍팍 바를 수 있고 좋네요.. 역시 국산화장품은 마음껏 남용할 수 있어서 좋은듯..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