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MY'S DINER

지인분께서 요즘 과다한 스트레스로 힘들어 하셔서.. 명동 실탄사격장에서 10발 쏘고 난 후 갈증해소 차원에서 방문한 스타벅스 명동중앙로점..

VANILLA STARBUCKS DOUBLE SHOT..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샷.. 4,800원..



비밀스럽게 숨겨진 스타벅스 히든메뉴의 대표격인 더블샷.. 지인분께서 아웃백에서 넘 쳐묵했더니 배가 부르담서 주문하심..

요즘은 컵에 쓰잘데기 없이 스티커를 붙여놔서 귀요미 별별을 못찍네요.. 암튼 스타벅스 아이스음료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귀요미 음료.. 

CARAMEL STARBUCKS DOUBLE SHOT.. 카라멜 스타벅스 더블샷.. 4,800원..

더블샷은 커피, 바닐라, 카라멜, 헤이즐넛 4가지.. 클래식시럽 들가는 커피 더블샷만 피하시면 됩니다.. 전 카라멜 더블샷이 제일 맛있는듯..



말그대로 더블샷이 들어가는 아이스 쉐이큰 음료로 만들때 쉐키쉐키 해야하고 만들때 아주 많이 짜증이 나는 음료라는.. ㅋㅋㅋ..

CARAMEL POPCORN FRAPPUCCINO..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 그란데 6,600원..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풍성하게 올라간 카라멜 팝콘과 카라멜 드리즐이 매력적인 음료가 되겠단..

카라멜 드리즐 많이요 했더니 이렇게나 많이 뿌려주셨다는.. 카라멜들이 지 무게를 못견뎌 마구 흘러내리고 있는 아름다운 모습..



스타벅스 명동중앙로점 짱이네요.. 엑스트라 카라멜의 진수를 맛본듯.. 아름다운 카라멜 팝콘 이 자릴 빌어 감사드리고 싶네요.. ㅡㅡ;;..


신고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