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OMMY'S DINER

지인분께서 생일선물로 피자헛 카카오톡 모바일교환권을 받아주신 덕분에 주문할 수 있었던 피자헛.. 피자헛은 당최 몇년만인지 기억도 가물.. 

지인분께서 선물받으신 피자헛 시즌한정 생일축하박스 갈릭비프+베이컨스테이크M.. 피자헛 홈페이지에서도 동일조건으로 구매가능입니다..



PIZZA HUT.. DOUBLE BOX PIZZA.. 피자헛 더블박스 피자.. 가격 22,000원..

일단 피자의 친구들부터 준비를.. 피자헛 핫소스..

국내산 오이의 신선함을 담은 피자헛 바른 생피클.. 

국내산 오이피클이 이제는 당연한 옵션이 된듯.. 중국산 염장오이 피클보다 우월한건 사실이니까요.. 뭐..

PEPSI COLA.. 펩시 콜라.. 1.25L 1,800원.. 핫소스, 피클 사진찍는 그 잠깐을 못참고 지인분께서 오픈하심.. ㅡㅡ;;..

피자헛 자체가 너무 오랜만이라 설레는 기분이었네요.. 더블박스는 위아래 2층 구조.. 서랍처럼 열어서 피자를 빼내야 하네요..  

GARLIC BEEF PIZZA.. 갈릭 비프 피자 M사이즈.. 원래 가격은 14,900원이라고 함..

더블박스로 주문시 약35%의 할인효과가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노릇하게 잘 구워진 클래식한 팬피자가 되겠네요..

피자헛 더 맛있는 피자는 기존 도우에 쌀가루를 첨가해 더 고소한 맛으로 업그레이드한 피자라고 합니다.. 전 물론 처음 먹어보지만.. ㅡㅡㅋ..

토핑은 잭다니엘스테이크, 구운마늘, 양송이, 양파, 적피망, 에그프리타타, 모짜렐라치즈, 마요네즈의 구성..



팸레에서 자주 접하셨을듯한 잭다니엘소스를 피자에 채용한게 특이하네요.. 생각했던 그대로의 달다르르한 잭다니엘 소스맛.. 

제 입맛에는 스테이크 토핑과 소스가 지나치게 달다 싶었는데.. 지인분들 말씀으론 맛있다고 합니다.. 갈비 피자 느낌이 난다고.. 

더 맛있는 피자 시리즈 중에선 제일 밸류가 높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같은값이면 역시 갈릭 비프..

BACON STEAK PIZZA.. 베이칸 스테이크 피자.. 가격은 갈릭비프와 같은 14,900원입니다..

기존 베이컨에 비해 두껍고 큰 베이컨을 사용해.. 스테이크 느낌을 준다고 해서 이름이 베이컨 스테이크 피자가 된듯..

피자헛 쌀도우는 처음이었는데.. 도우맛은 꽤 좋습니다.. 역시 피자헛이 녹슬진 않았어요.. 우리가 다소 오래 잊고 있었을뿐.. ㅋㅋㅋ..

토핑은 베이컨스테이크, 양송이, 포테이토, 양파, 청피망, 양배추, 모짜렐라치즈, 타르타르소스의 구성으로 보시면 될듯..

도우가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습니다.. 그나저나 피자헛 얘넨 디핑소스 거 얼마나 한다고 그걸 아끼네요.. 100원 주고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토핑 가짓수가 적어서 글치 갈릭비프보다 베이컨스테이크가 볼륨감이 훨씬 더 있네요.. 

베이컨이 업그레이드 된 포테이토 피자의 느낌입니다.. 꽤 익숙한 맛이라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다가설 수 있는 피자가 아닐까 싶단..



서랍식 2단 피자는 처음이었는데 22,000원이면 가격대비 성능이 괜찮은거 같네요.. 이통사할인까지 적용되면 대박인데 당연하게도 안됩니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79-31 예림빌딩 1층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