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OMMY'S DINER

에스프레소 밀크 아이스크림 흡입을 위해 오랜만에 찾은 엔제리너스 이대점.. 날씨가 넘나 화창해서 밀크 아이스크림이 절로 생각나는 날이었단..

엔제리너스의 여름은 프리미엄 밀크 아이스크림.. 매력적인 똥모양 우유 아이스크림..



ICED CAFFE AMERICANO..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스몰 4,100원..

엔제리너스는 쪼매니 얼음이라 맘에 듬..

겨울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였는데 여름도 물론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고집 지인의 고집은 못꺽는단.. ㅡㅡ;;..

COSTA RICA OROSI SINGLE ORIGIN AMERICANO.. 코스타리카 오로시 싱글 오리진 아메리카노.. 스몰 4,800원..

엔제리너스 싱글 오리진 아메리카노 코스타리카 오로시.. 엔제리너스에서 가장 강추하고 싶은건 뭐니뭐니 해도 싱글 오리진 시리즈..

코스타리카 오로시.. 레인포레스트 개구리 마크가 떡하니 박혀 있다는..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에 앵무새랑 플루메리아도 귀엽게 자리하고 있음..



절제된 산미와 훈훈한 아로마.. 근사한 커피맛.. 이리 맛있건만 아무도 안알아준다는게 문제.. 코스타리카 오로시랑 에티오피아 시다모 짱짱~..

ESPRESSO MILK ICE CREAM.. 에스프레소 밀크 아이스크림.. 

이 어엽뿐 똥아이스에 에스프레소가 부어서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이미지 사진하고는 너무나도 다름.. ㅠ.ㅠ.. 이게 뭐죠 대체.. ㅠ.ㅠ.. 빕스에서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들이 만들어온 아포가토 같은 슬픈 모습..

리스트레토 샷으로 짧게 붓던가.. 에스프레소를 바닥에 깔고 아이스크림을 올리던지 해야할듯.. 이건 정말 아닙니다.. ㅡㅡ;;.. 

이게 점점 더 녹습니다.. 미쳐.. 그냥 커피맛나는 밀크쉐이크임..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된 날.. 

맛은 있는데.. 다 녹아서 몇스푼 떠먹질 못함.. 그냥 쭉 들이켜야 해요.. 이게 무슨 에스프레소 밀크 아이스크림이란건지.. 



코스타리카 오로시에서 느낀 만족감을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이 싹다 망쳐놨다는 안타까운 후기가 되겠다는.. 늘 뭔가 모자른 엔제리너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60-8 | 엔제리너스 이대점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