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OMMY'S DINER

기온이 요즘 많이 올라가고 해서 전에 비축해 놓았던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드디어 뜯게 되었다는.. 지인분 추천으로 구입한 제품..

INNISFREE.. NO-SEBUM MINERAL POWDER..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가격 : 6,000원..



번들거리다 못해 반짝반짝 윤이 나는 제 피부를 견디지 못하신 지인분께서 제발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영입하라며 추천해주셔 구입..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아기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지 컨트롤 파우더를 지향하고 있다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블러랑 미네랄 두가지가 나온다는..

성분 : 실리카, 변성옥수수전분, 디메치콘/비닐디메치콘크로스폴리머,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마이카, 메치콘.. MADE IN KOREA..

제주 천연 미네랄과 민트 성분 함유로 피부 유수분을 컨트롤해주어 건강한 피부로 지켜준다고 써있음.. 제품 이미지와는 달리 초깜찍 사이즈 5g..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정말 작고 깜찍하다는.. 이렇게 깜찍스런 파우더 넘나 오랜만이라 적응이 힘드네요.. ㅋㅋㅋ..



이니스프리 파우더 퍼프의 모습.. 퍼프도 어찌나 깜찍스러운지.. ㅋㅋㅋ..

퍼프 사이즈 역시 작지만 제법 도톰하고 손에 닿는 감촉과 얼굴에 닿는 감촉 모두 부드러워서 만족스럽게 두들겨댈 수 있다는..

밀가루스러운 느낌의 하얀색 파우더가 들어 있는데.. 생각보다 입자도 곱고 잘 뭉치지도 않아서 바른 티도 전혀 안나고 좋음..  

무슨 피부톤 보정효과가 있다고 써있는데 그건 전혀 아닌거 같음..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해도 무난한 제품이 아닐까 한단.. 



워낙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보니 이니스프리에서 미끼로 1+1 떡밥을자주 던지니까 행사할 때 구입하심 4개 12,000원 무료배송 구입가능..

신고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