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그린티 토르테 케이크

COFFEE ROASTER

2017. 7. 1. 16:40

반응형

메세나폴리스 롯데시네마 갔다가 빼놓지 않고 들르게 되는 고정코스인 엔제리너스 합정역점.. 밤시간대라 더욱 고요했던 엔제리너스 합정역점.. 

ICED CAFFE AMERICANO..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S 4,100원..



엔제리너스 앱쿠폰 소진을 위해 또 아메리카노.. 아주 물리게 마시네요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조금 더 스모키했으면 좋겠지만.. 산미도 있고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도 나쁘지 않답니다.. 커피의 변화는 엔제리너스로부터.. ㅡㅡ;;..

GREEN TEA TORTE CAKE.. 그린티 토르테 케이크.. 5,300원..

엔제리너스 제주사랑 녹차 디저트 시리즈의 그린티 토르테 케익이 되겠다는.. 신제품이라 먹어 봐야겠단 의무감에 주문..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



그린 베리 케익이 너무나도 실망스러워서 망설임이 있긴 했지만 그냥 주문했는데.. 그린 베리보다는 훨씬 먹을만 하네요..

예상대로 퍽퍽했던 그린티 토르테 케이크.. 커피를 부르는 맛이랄까.. 케익 한입 먹고나면 커피가 그냥 쑥쑥 들어감.. ㅋㅋㅋ..

최근에 맛본 신작들 중에선 그나마 먹을만하단 생각.. 그린베리와 치즈쉬폰의 악몽은 아직도 잊을 수 없네요.. 어캐 그딴걸 돈받고 팔 생각을 하는지..

오밤중에 충분한 열량을 제공받을 수 있었던 엔제리너스 그린티 토르테 케익이었다는.. 새로 나온 애들 중에선 야가 그나마 나아요.. ㅋㅋㅋ..



부드러운 거품을 지나 화려한 풍미를 느끼고 진한 여운에 빠진다..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트리플 임팩트.. 담엔 오랜만에 아메리치노 마셔볼까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