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규슈여행의 꿈을 심어준 책 | ENJOU 인조이규슈

T

2009. 9. 30. 17:34

반응형

올해 저에겐 다른 해보다 많은 시련들이 찾아오곤 하는 것 같습니다..너무나도 저렴한 땡처리 항공권의 유혹.. 유독 제 눈엔 그렇게나 많이 보이는건지.. ㅠ.ㅠ.. 

특히나 요즘 제가 주목하고 있는 곳은.. 일본 규슈 지역..키타규슈 99,000원.. 후쿠오카 149,000원.. 이런 저렴한 항공권이 불쑥불쑥 나오는데..키타규슈 99,000원의 유혹에 전 넘어가버릴뻔 했습니다.. 일정이 맞질 않아 가진 못했지만.. 

암튼 이렇게 갑자기 항공권이 너무 저렴하게 나와서 여행을 꼭 가야만 할 때..저에게 필요한 것은 책 한권이면 모든게 해결되는 친절한 만능 가이드북이었습니다..

언제 떠날지 모르는 일본 규슈 여행.. 저는 만일을 대비해서 이 책을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언제 땡처리 항공권이 나올지 모르니까요.. ㅋㅋㅋ..NO PLAN.. NO PROBLEM.. ENJOY 규슈..아무런 대책없이 무조건 떠나는 저같은 무대책 여행자들의 필독서 ㅋㅋㅋ..

책을 한장한장 열어보면 대충 이런 모습입니다.. 제일 처음에 나오는건 추천코스..JR 패스 3일권을 이용한 유후인과 기타큐슈 뭐 이런 식으로 나와있는 추천코스가 눈에 띕니다..

인조이규슈는 추천코스, 지역여행, 테마여행, 여행정보 이렇게 네가지 파트로 크게 나뉘는데..역시 가장 중요한 핵심적인 부분은 역시나 지역별 여행 가이드입니다..

홍대 하카타분코에서 라면을 후룩후룩 거리며 키워왔던 하카타 여행..

밤만 되면 불야성을 이룬다는 후쿠오카 관광의 중심 나카스카와바타..

후쿠오카 상업의 중심이라는 덴진편을 읽으니 어딘지 모르게 쇼핑이 하고 싶어집니다..

히로시마와 함께 원폭투하된 곳으로 우리에겐 가장 많이 알려졌을법한 나가사키..

전 나가사키에 가면 나가사키 짬뽕과 나가사키 카스테라를 꼭 먹어보고 싶다는 꿈이 있습니다.. ㅋㅋㅋ..

인조이규슈는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뭐랄까 친절하다는 그런 느낌을 줍니다..책을 쓴 저자에게 직접 가이드 받고 있는듯한 그런 기분??.. 암튼 야사시이~.. ㅋㅋㅋ..

제 눈을 한번에 사로잡은.. 사세보 버거..사세보 햄버거를 맛보는 것만으로도 여행이 행복해진다니.. 무슨 맛일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규슈에서 온천을 또 빼놓을 수 없겠지요.. 거의 구름수준으로 피어오르는 ㅋㅋㅋ..

요렇게 한컷 한컷 정성껏 찍은 사진과 함께 친절한 설명이 곁들여집니다..

저같은 가난뱅이에겐 조금 거리가 있는 이야기긴 하겠지만.. 료칸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여관 개념과는 전혀 다른 일본의 료칸.. 돈을 많이 벌면 꼭 료칸에서 휴식을 취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ㅠ.ㅠ.. 하지만 캡슐호테루가 저의 현실 ㅠ.ㅠ..

온천으로 유명한 구로카와..

구로카와 당일치기 인기 온천에 대해 소개되어 있는데 함 가보고 싶더군요 ㅠ.ㅠ..

어딘지 모르게 벚꽃 냄새가 날 것만 같은 사쿠라지마..

미츠코시의 스위트한 정원에 앉아서 스위츠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하는 사진..정말 규슈 여행의 꿈이 용솟음 치는듯한 기분..

지역별 여행 가이드에 이어 나오는건 바로 테마 여행..

규슈 온천여행, 열차여행, 먹거리여행 뭐 이런 식으로.. 테마별로 소개되어 있습니다..제가 특히나 관심있게 본 것은 규슈의 먹을거리 테마와 규슈에서 쇼핑하기.. 아 완전 좋아요.. ㅋㅋㅋ..

인조이규슈는 마지막까지 친절하더군요.. 여행준비부터 규슈에 대한 상식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시는..

그리고 별책부록으로 인조이규슈 휴대용 여행가이드북도 책 뒤에 살포시 자리하고 있어요..

저같은 귀챠니스트 여행자를 위한 규슈 가이드북 인조이규슈..자연이 살아 숨쉬는 규슈의 온천 즐기기.. 독특한 규슈 음식을 맛보는 식도락 여행..전통 료칸에서 누리는 잊지못할 럭셔리 체험까지.. 모두 이 책 한권에 담겨있습니다..

저같이 대책없이 떠나는 규슈여행 떠나는 것만으로도 물론 좋지만.. 이렇게 책 한권 준비하면 훨씬 든든해질 수 있습니다..저같은 무대책 여행자들에겐 필독서.. 읽지 않아도 좋습니다만 여행가실땐 꼭 가져가세요.. 이 책으로 규슈여행이 그냥 OK!!.. ENJOY 규슈.. 가까운 서점에서 여러분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 ENJOY 규슈하세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