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MY'S DINER

진짜 베트남식 쌀국수를 선보이는 생면 쌀국수 전문점 에머이 이태원점을 찾았단.. 최근 무서운 속도로 매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에머이..

VIETNAM KITCHEN EMOI.. 베트남 키친 에머이.. 이태원역 3번출구에서 정말 가까워 찾기도 엄청 쉽고.. 제법 이태원이랑 어울리는 곳이 아닐까 한단.. 



매장안은 뭐 이런 훈훈한 분위기라는.. 

메뉴 및 가격.. 한눈에 들어오게 메뉴판을 잘 만들었네요.. 아쉽게도 반세오와 에머이죽은 솔드아웃.. ㅡㅡㅋ..

분짜랑 쌀국수를 주문했단..

연장들은 이렇게 통으로 줌.. 세팅은 니들이 알아서.. ㅡㅡㅋ..

쌀국수 토핑용 고추.. 매울듯.. ㅡㅡ;;..

베트남식 단무지라고 함.. 이게 왜 단무지인지는 의문이지만..

HANOI BEER PREMIUM.. 하노이 맥주 프리미엄.. 5,000원..

지인분께서 해장술을 하셔야 한담서 꾸역꾸역 주문하신 하노이 병맥.. 베트남 쌀국수에 어울리는 사이공과 하노이 주문가능..

PHO CHIN.. 쌀국수.. 9,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다는.. 보통 쌀국수랑 프리미엄 쌀국수 3종(불고기,차돌,생고기)이 있다는..

직접 뽑은 생면과 리얼 스프를 사용하는게 특징이라고 함..

육수 파우더를 사용하는 기존 쌀국수집들과는 맛이 확연히 달라서 지인분께서 적응이 힘들다고 막.. ㅋㅋㅋ.. 

계속 드시더니 스프도 면도 제법 괜찮다는 평가셨음..



역시 해장엔 베트남 쌀국수라나 뭐라나.. ㅡㅡ;;..

어쨋거나 저 역시 가성비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담엔 프리미엄 쌀국수에 도전해보고 싶은 기분도 들고 함..  

양도 충분해서 꽤 배불렀네요..

포만감도 꽤 있고 해서.. 배고플 때 드시면 특히나 좋지 않을까 싶단.. 

BUN CHA.. 분짜.. 12,000원..

에머이의 인기 메뉴라고 하는 분짜입니다.. 엄청난 양의 고수와 함께 나오는게 인상적이네요..

분짜에는 늑맘소스.. 디핑소스 개념으로 면과 고기를 여기 적셔서 드시면 된다는..

쌀국수를 넘어서는 본격적인 맛과 향의 분짜.. 양이 상당히 많음.. 지인분께선 베트남식 돈까스 느낌이라고 하시네요..

다소 거친 느낌으로 튀겨냈고 먹기 좋은 사이즈로 송송 썰어 면 위에 올려냈단.. 보기보다 양이 많아서 혼자 먹기 힘들었을 정도.. 

안쪽은 이런 느낌이 되겠다는.. 살짝 만두스런 어렌지.. 늑맘소스가 완전 매웠어요.. 처음엔 달고 시고 하지만.. 나중에 매운맛이 확 입안을 덮친다는..

상상이상의 매운맛이라 조금 힘들었던.. 분짜가 왜 이렇게 매워야 하는건지.. 늑맘없이 건조한 사리만 그냥 먹을 수도 없고.. 난감..

고통스러워 하면서 국수 흡입중.. 먹으면 먹을수록 몰려오는 고통.. 보기와는 달리 완전 맵습니다.. ㅡㅡ;;..



분짜가 이렇게 고통스런 음식인줄 처음 알았음.. 너무 매워서 결국 포기.. 내가 졌소.. 유윈.. ㅠ.ㅠ..

지나치게 맵다 싶더라니 다음날 똥꼬가 타는 줄 알았음.. 다신 먹고 싶지 않네요.. 공포의 분짜.. ㅠ.ㅠ.. 지금 생각해도 넘나 무섭.. ㅠ.ㅠ.. 


신고

Comment +2

  • 저는 종각에 처음 문 열었을 때 가봤는데, 요새는 장사가 잘되는지 없는 데가 없는 거 같아요.
    종각에 하나 있었을 때도 인기가 정말 많았지만, 몇 년 전 처음 먹었을 때는 이렇게 잘 될 줄 몰랐어요.
    여기는 건면이 아닌 생면을 사용해서 부들부들한 게 좋더라고요ㅎㅎㅎ

    • 전 가로수길에서 처음 접했었죠.. 정말 무서운 확장세.. 경쟁업체 대비 쌀국수가 맛있는건 사실이지만.. 인기 무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