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OMMY'S DINER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가 많이 오래되서 바꿔줘야 할 필요성을 느껴 새롭게 영입하게 된 링케 프레임 로얄골드.. 슈피겐만 쓰다 링케는 이번에 처음 구입했네요..



RINGKE FRAME GALAXY S7 EDGE ROYAL GOLD.. 링케 프레임 갤럭시 S7엣지 로얄골드.. 가격 : 26,000원..





삼성 갤럭시 S7엣지용 링케 프레임 색상은 로얄골드, SF블랙, 실버, 프로스트그레이, 프로스트민트, 프로스트핑크 6가지.. 핑크가 그닥 맘에 안들어서 로얄골드로... 



리어스 사이트에서 추가프레임을 4,800원에 링케링을 9,800원에 추가적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본품만 구입.. ㅡㅡㅋ..



지난 6개월간 맹활약한 잇핏 섹시백 커버 핑크.. 유니크한 디자인, 빼어난 그립감이 딱 좋았는데 단종되어 더이상 팔질 않습니다.. 케이스도 오래 팔아주면 좋은데..



암튼 6개월 썼으니 본전은 뽑은듯.. 섹시백을 제거하고 휴대폰을 깨끗하게 닦아준 후에 새로운 케이스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겠지요..



휴대폰 정소엔 메가네 클리너 후키후키가 좋습니다.. 후키후키 덕분에 깨끗해진 갤럭시 S7엣지 핑크골드의 모습.. 1년넘게 써오고 있지만 외관상태 양호하네요.. 



링케 프레임을 개봉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프레임 케이스랑 링케 프레임 간단 사용설명서와 제습 건조제가 들어 있습니다..



링케 프레임은 클립형태의 제품으로 탈부착이 쉽다는 안내가 되겠습니다.. 상세한 프레임 탈착법은 본문 맨아래 첨부한 유툽 동영상으로 확인하세요..



투명한 케이스를 잘 보시면 미세한 점들이 보이는데 요거이 마이크로 도트입니다.. 케이스와 휴대폰에 붙는걸 방지해주는거.. 유막방지엔 요거이 필수적이죠..



TPU 소프트커버와 PC 하드프레임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전 걍 범퍼만 있음 좋겠는데 범퍼만 나온 제품은 없더라구요..





일단 부드러운 소프트 커버를 휴대폰에 씌운 후에 프레임을 결합하시면 됩니다..



하드 프레임은 짧은쪽이 왼쪽으로 오게 해서 딱 소리가 나게 후크 클립을 결합해주시면 됩니다.. 엄청 쉬워요.. ㅋㅋㅋ..



너무나도 쉽게 결합완료입니다..



제품 사이즈 : 78mm x 157mm x 11mm.. 무게 36g.. 전에 사용하던 섹시백에 비해 두껍고 무겁고 합니다.. 휴대폰 보호에 충실하기 위해선 어쩔 수 없나 싶기도 하고..



케이스에서 제일 중요한건 뚫려 있어야 할 부분이 마땅히 뚫려 있냐는 것.. 왼쪽 볼륨버튼의 모습입니다.. 버튼도 충실히 보호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제일 중요한 하단부.. 3.5파이 이어폰잭, 마이크로5핀 충전단자, 마이크와 스피커 구멍이 착실하 나있고.. 휴대폰 스트랩도 장착 가능합니다..



상단부는 뭐 요런 느낌이네요.. 마이쿠 구명 잘 뚫려 있습니다.. 결합된 후크는 쉽게 분리되지 않습니다.. 



전원버튼 쪽은 이런 느낌입니다.. 버튼보호가 착실하게 된다는게 가장 맘에 드네요.. 눌림이 처음엔 둔탁하게 느껴지는데 쓰다보면 적응되더란..



뒷면 카메라와 심박센서, 플래시 부분은 이런 느낌입니다.. 카메라 렌즈 부분이 볼록하게 튀어나와 있어서 안전히 보호받는 느낌이 든단.. 



전체적으로 두껍고 무겁고한 느낌인데.. 저처럼 휴대폰 자주 떨구시는 분은은 충격에 취약한 얇은 케이스는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튼튼한게 짱이라는거.. 





핑크골드 프레임이 없었던게 제일 아쉽네요.. 프로스트 핑크가 넘 별로여서 s7엣지 핑크골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그냥 골드로 가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신고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