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BE-SM100 블루투스 이어폰

SUPER MARKET

2017. 9. 25. 20:44

반응형

삼성 기어서클의 보조용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영입하게 된 브리츠 BE-SM100.. 살 마음이 전혀 없었던 제품인데 너무 싸서 정말 충동적으로 질러 버렸네요..

원래 제가 사려고 했던 제품은 삼성 어드밴스드 ANC 이어폰 EO-IG950이었는데.. 삼성페이 2주년 할인쿠폰 적용해도 84,000원이었더랍니다.. 



BRITZ BLUETOOTH EAR-PHONE BE-SM100..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BE-SM100..  가격 : 19,900원..

WIRELESS EAR & MICROPHONE FOR SMART & ACTIVITY LIFE.. 블루투스 이어폰 정말 많이 저렴해졌네요.. 무려 만원대.. 

저렴한 가격과 11..2g이란 가벼운 무게 때문에 구입.. 색상은 화이트랑 블랙이 있었는데 전 튀지 않는 블랙으로.. 패키지는 뭐 이렇게 평범하게 생겼다는..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 브리츠 블루투스이어폰 본체와 케이블, 파우치, 사용설명서 등등이 들어 있습니다.. 뭐 뻔한 구성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블투버젼 : 4.1, 드라이버 : 10mm, 임피던스 : 16옴, 프로파일 : A2DP/HFP/HSP/AVRC, 파워 : 3mW, 작동범위 : 10m, 통화&재생 : 4시간, 충천 : 2시간, 배터리 : 3.7V 60mAh.. 

통화시간 및 재생시간이 3~4시간이라 고거이 좀 걸리긴 했지만.. 11.2g이란 무게를 생각하면 용서가 충분히 된다고 생각한단.. 무거운게 그냥 최악.. 

사이즈는 53.5x16.8x20mm.. 이어폰 줄은 보시다시피 납작한 링귀니 타입.. 리모컨이 있는 오른쪽 귀에 처음엔 중량감을 느끼지만 나중엔 익숙해지더란..

가운데 동그란게 멀티버튼, 위아래로 볼륨업/볼륨다운, 다음.이전 버튼이 되겠네요.. 뭐 별로 알아둬야 할 것들은 없습니다.. 충전단자 부근이 어설퍼서 방수는 힘들듯..



이어팁은 사이즈별로 3종이 제공되는데 블랙 이어폰에도 하얀색을 줘서 그게 좀 짜증이 남.. 짧고 구리지만 USB케이블을 주고.. 역시 조잡하지만 클립도 제공되고 있음.. 

글로시한 재질인데 스크래치에 민감하진 않은 편입니다.. 이어팁은 흰둥이라 맘에 안들었는데.. 생각보다 착용감이 괜찮네요.. 결론 : 나쁘지 않다..

리모컨이 있는게 오른쪽 없는게 왼쪽입니다.. 참 쉽죠.. 저가형 제품이다 보니 충천기는 따로 제공되지 않지만.. 집에 굴러다니는 충전기 아무거나 사용하면 되니까요..

아무리 봐도 물과 땀에 취약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운동시에는 주의를.. ㅡㅡ;;.. 바로 충천부터.. 기존 블루투스 충전기로 충전을 했네요.. 

충전에는 2시간 걸린다고 써있는데 더 빨리 완충됩니다.. 완충후에는 바로 페어링 작업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우선 갤럭시 S7엣지와 페어링..

리모컨 멀티버튼을 길게 누르면 '전원이켜집니다'하는 한국어 음성안내가 나오고 더 누르고 있으면 '연결중입니다'하는 안내가 나옵니다.. 이렇게 간단히 페어링하심 댐..

처음 페어링하실 때 전원 켜진 후 버튼에서 손을 떼지 마시고 더 길게 누르고 있어야 페어링에 들어가니까 조금 느긋하게 눌러 주셔야 한다는게 중요하겠네요.. 



휴대폰이랑 컴퓨터 모두에 성공적으로 페어링.. 감도 괜찮은 편이고 연결도 빨리 됩니다.. 멀티가 안되는게 조금 불만.. 연결은 기기 1대만 가능합니다.. 

바로 이어폰 테스트.. 좋은 음질을 기대하질 않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무난하다고 생각했네요.. 파워온시 최대볼륨으로 시작한다는게 제일 맘에 드는 부분이네요..

배터리가부족합니다' 음성안내가 제일 짜증남.. 몇번이고 계속 나오다 지쳐서 꺼짐.. ㅋㅋㅋ.. 그래도 나름 만족스럽게 사용중.. 브리츠의 가성비는 인정해줘야 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