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안티 블레미쉬 솔루션즈 클래리파잉 로션

BEAUTIFUL WORLD

2017. 10. 7. 23:06

반응형

그동안 로즈워터에 쭉 빠져 있다가 지겨워지고 해서 크리니크 토너로 새로 태어나기로 했네요.. 그리하여 영입한 크리니크 안티 블레미쉬 솔루션즈 클래리파잉 로션..

CLINIQUE.. ANTI-BLEMISH SOLUTIONS CLARIFYING LOTION.. 크리니크.. 안티-블레미쉬 솔루션즈 클래리파잉 로션.. 가격 : 400ml 28,000원..



크리니크 기초케어 3스텝은 4가지가 있었는데 123은 그대로하고 4번이 안티블레미쉬 솔루션즈로 따로 독립해 독자노선을 걷고 있습니다.. 여드름피부 특화라인이죠..

기존 클래리파잉 로션대비 가격이 저렴해졌습니다.. 원래 크리니크 토너가 4만원대인데 2만원대로 한정판매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게 되서 좋네요..

각질제거와 피지 및 번들거림을 한번에 잡아주는 여드름 피부전용 토너로 각질이 모공을 덮는 것을 막아주고 보습성분이 흡수되기 쉽도록 도와준다는 설명입니다..

성분 : 정제수, 변성알코올, 나일론-12, 부틸렌글라이콜, 살리실릭애씨드, 위치하젤, 슈가켈프추출물, 카페인, 슈크로오스, 글리세린, 아세틸글루코사민, 

소르비톨, 바륨설페이트, 소듐바이카보네이트, 실리카, 디소듐이디티에이, 벤잘코늄클로라이드.. 100% 프래그런스 프리.. MADE IN U.S.A..



살리실산과 피지흡착 파우더가 들어간게 특징.. 피지분비가 많을땐 충분히 흔들어서 파우더를 섞어 사용.. 건조할땐 흔들지 않고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오픈하면 이런 느낌.. 보시다시피 구멍 하나 크게 뚫려 있고 끝.. 화장솜 없이 단독사용이 불가능한 토너입니다.. 요즘도 찍어 바르기만 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지만..

저는 유기농을 고집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화장솜은 콜만 오가닉 뷰티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ㅋㅋㅋ.. 무향료 무색소라 특히나 좋은 크리니크..



클래리파잉 로션을 화장솜에 충분히 적신 후 아침, 저녁 하루 2회 얼굴전체와 목까지 닦아주심댐.. 눈가와 입주변은 반드시 피하셔야 합니다.. 크리니크는 자극이 심하단.. 

오랜만에 써보니 여전히 좋긴 하네요.. 피지분비가 늘 넘쳐 흐르는 분들에게 딱인 제품.. 세안 마무리하는 느낌으로 보이지 않는 각질을 충분히 제거해주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