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팔라투르 바이오 샴푸잉 두쉬 클레이 버베나 샴푸앤샤워젤

BEAUTIFUL WORLD

2017. 10. 8. 20:32

반응형

존마스터스오가닉 스피어민트 메도우스윗 스칼프 스티뮬레이팅 샴푸를 소진한 관계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샴푸.. 랑팔라투르 샴푸잉 두쉬 클레이 버베나..

RAMPAL LATOUR.. SHAMPOOING DOUCHE CLAY VERBENA.. 랑팔라투르.. 샴푸잉 두쉬 클레이 버베나.. 가격 : 250ml 17,000원..



바이오 샴푸잉두쉬 시리즈는 250ml와 1L 두가지가 있는데.. 1L 빅사이즈는 너무 지겨울꺼 같아 이번에도 작은걸로 샀네요.. 1L가 싸서 엄청 고민을 거듭.. ㅡㅡ;;..

샴푸와 샤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경제적이면서도 실속있는 멀티아이템으로 소개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근데 왜 경제적이란건지??..  전혀 안싼데.. ㅋㅋㅋ..

랑팔라투르 바이오 샴푸잉두쉬 클레이버베나는 풍부한 올리브오일과 녹색점토가 함유되어 두피에 영양을 더하고 모공관리에 효과적인 샴푸라는 설명..

성분 : 정제수, 소듐코코-설페이트,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데실글루코사이드, 글리세릴올리에이트, 코코-글루코사이드, 향료, 소듐클로라이드, 

소듐글루코네이트, 일라이트, 소듐벤조에이트, 시트릭애씨드, 포타슘소르베이트, 알로에베라잎즙, 시트랄, 리모넨.. 나름 오가닉 제품이라는.. MADE IN FRANCE..



원래 샴푸잉두쉬 클레이버베나는 밤갈색이었는데 리패키지되어 샴푸색이 연한 카키색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게 어딜 봐서 연한 카키색이란건지 갸우뚱 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버베나색이 정말 나네요.. 오호~.. 그리고 레몬버베나잎 추출물 같은거 안들어갔습니다.. 상큼한 버베나향을 기대하셨다면 이 제품은 패스하시는게 좋겠네요.. 

보통의 샴푸와는 달리 젤같은 텍스춰가 아니라 거의 물에 가깝다는.. 약간 넉넉한 양을 사용하시는게 적당.. 바이오답게 자극적이지 않고 완전 순해서 맘에 쏙드네요.. 



지성두피 트러블성두피 건선두피에 좋은 제품.. 클레이버베나성분이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준다더니 정말 개운해진 느낌이 듬.. 샴푸후 머리빗 사용할 때 꽤 상쾌합니다..

전신용인 것도 매력.. 머리감으면서 샤워까지 걍 이걸로 한번에 진행하심 됩니다.. 참 편하죠.. 게다가 100% 식물성 100% 천연향료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