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두피케어 | 더바디샵 진저 스캘프 케어 샴푸

BEAUTIFUL WORLD

2017. 10. 11. 13:00

반응형

저는 헤어케어를 투트랙 전략으로 두가지를 번갈아가며 사용하는데 둘다 동시에 똑 떨어져서.. 랑팔라투르와 함께 동시영입하게 된 더 바디샵 진저 스캘프 케어 샴푸.. 

THE BODY SHOP.. GINGER SCALP CAFE SHAMPOO.. 더 바디샵.. 진저 스캘프 케어 샴푸.. 가격 : 400ml 28,000원..



더바디샵 샴푸는 꽤 오랜만이네요.. 존마스터오가닉스와 아베다에 집중하다보니.. 250ml와 400ml 제품 두가지가 있는데 당연히 400미리 큰통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더바디샵은 최근 껍데기를 바꾸는 리패키징 작업중.. 진저 샴푸도 이런 패키지로 바뀌게 되는데 아직 400ml는 그대로 판매중.. 안티댄트러프로 이름도 바꿨네요..

수렴성이 강한 진저뿌리, 버드마누, 자작나무껍질, 오크모스 등이 깨끗하고 건강한 두피로 가꿔준다는 설명이 되겠습니다.. 가렵고 예만한 두피에 적합하다고 함..

성분 : 정제수,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소듐클로라이드, 폴리소르베이트20, 피록톤올아민, 판테놀, 소듐벤조에이트, 시트릭애씨드, 

프로필렌글라이콜, 디메치콘프로필피지- 베타인, 꿀, 피이지-120메칠글루코오스디올리에이트, 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리모늄클로라이드, 소듐살리실레이트, 

화이트윌로우껍질추출물, 향료, 디소듐이디티에이, 리날룰, 생강추출물(0.0325%), 리모넨, 화피추출물, 시트로넬올, 시트랄, 벤질알코올.. MADE IN U.K..



커뮤니티트레이드로 에티오피아에서 공급받는 꿀을 사용하고.. 스리랑카산 생강추출물을 활용한 제품.. 핵심성분인 생강추출물을 무려 0.0325%나 함유하고 있다고 함..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링 샴푸.. 진저가 제일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자주 가려운 민감성 두피나 건선 두피에 좋은 제품이라고 하는데 누구나 사용해도 상관없습니다..

샴푸는 묽은 텍스춰입니다.. 랑팔라투르 샴푸 쓰듯이 썼더니 거품이 어찌나 많이 일던지.. 깜놀했음.. 자연주의 뭐 어쩌고 해도 착한 제품은 절대 아니라는거..



샴푸 사용후 상쾌한 기분이 들어서 좋네요.. 거품 잘나고 양도 많고 참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세정력도 뛰어나 전 스타일링제품 많이 사용한 날 주로 사용할 예정..

알싸한 진저향이 더 났으면 좋겠는데 향은 조금 아쉽네요.. 당분간 랑팔라투르 클레이버베나와 더바디샵 진저 조합으로 갈듯 싶다는.. 간질간질 거릴땐 더바디샵 진저샴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