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세팅력 | 갸스비 스타일링 왁스 익사이팅 하드

BEAUTIFUL WORLD

2017. 10. 12. 23:46

반응형

무려 6개월동안이나 주력왁스로 활약해준 갸스비 무빙러버 그란지 매트가 똑 떨어진 관계로.. 새로 영입하게 된 왁스 갸스비 스타일링 왁스 익사이팅 하드.. 

전 몰랐는데 갸스비 온라인공식몰이 오픈했더란.. 주소도 넘나 쉬운 GATSBY.co.kr 이고.. 가입하면 2천원 적립금에 무료배송 쿠폰도 줘서 이것저것 구입해봤습니다.. 



오픈기념 쇼미더머니 할인코드는 아쉽게도 끝나서 50%이상 할인하는 제품들 위주로 구입했네요.. 왁스와 함께.. 아이브로우 키트와 슈퍼하드 스프레이도 동시구입..

갸스비 셋앤킵 스프레이 슈퍼하드가 게릴라세일 75%할인이라 안살 수가 없었다는.. 1년치 스프레이를 사고 싶었는데 최대수량 5개로 제한되어서 아쉽게 5개만 구입..

갸스비 온라인공식몰 오픈기념 모든 구매회원에게 주는 3종 샘플킷입니다.. 갸스비를 십수년동안 써왔지만 샘플은 처음 받아봤네요.. 완전 신세계. ㅡㅡㅋ..

댱신의 스타일을 업!!.. 갸스비 무빙러버 스파이키 엣지 헤어왁스 무료체험킷.. 안써봤지만 아마도 1회분인듯.. 이런 샘플이 있었다니.. 예쁘네요..

피지를 확실하게 흡수&제거,, 피지흡수력 넘버워 갸스비 오일 크리어 필름.. 초강력 기름제거 필름이 5매.. 굿~..

상쾌하게 닦아내는 세안티슈 갸스비 훼이셜 페이퍼.. 이것도 5장짜리 체험킷.. 신제품 샘플을 주시지.. 다 써본 제품들이라 새로울게 없었으나 준다는데 큰 의의가 있는..

GATSBY.. STYLING WAX EXCITING HARD TYPE.. 갸스비.. 스타일링 왁스 익사이팅 하드.. 가격 : 80g 7,500원..

갸스비 무빙러버 그란지 매트에 이은 왁스로 갸스비 스타일링 왁스 매트와 하드 중에서 고민하다가 하드로 결정했네요.. 요즘 통제가 많이 안되서.. 더욱 강한게 필요했음..



갸스비 온라인공식몰에서 지금 50%할인중~ 엄청 저렴하게 구입.. 무빙러버 전의 클래식 라인으로 세팅력이 강력한게 특징이고 가격도 더 저렴하고 하다는..

성분 : 정제수, 폴리에칠렌, 부틸렌글라이콜, 카나우바왁스, 비즈왁스, 미네랄오일, 파라핀, 폴리소르베이트60, 디메치콘, 세틸에칠헥사노에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미리스틸알코올, 스테아릭애씨드, 카프릴릴글라이콜,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향료, 에칠헥실디메칠파바, 디소듐포스페이트, 에칠헥실글리세린.. MADE IN INDONESIA..

이 카무플라주 디자인 넘 오랜만이네요.. 한동안 이 스타일링왁스 시리즈만 썼었죠.. 왠지 모르게 그리운 기분도 들고.. 근데 요거이 무빙러버보다 더 힘이 쎄다는거..  

소량을 덜어 손바닥에 충분히 비빈 후 모발 뿌리부터 전체에 움직임을 주고 싶은 부위에 바르면 된다고 써있네요.. 손바닥에 펴바른 후 쳐발쳐발해 비비고 꼬고하면 댐..

베리숏, 쇼트 헤어용이라고 써있긴 한데 머리가 길건 짧건 아무나 사용해도 전혀 상관 없습니다.. 특히 뻣뻣하고 고집 센 헤어 스타일링용으로 권해드리고 싶은 제품..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옅은 베이지색의 왁스입니다.. 그냥 이름만 왁스가 아니라 실제로 천연왁스인 비즈왁스와 카나우바왁스를 함유한 리얼 왁스..

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천연왁스가 지속력면에서 아주 뛰어나다고 합니다.. 천연성분 들어가면 왠지 금방 풀리고 흐믈흐믈 해질꺼 같고 한데 그 반대라고 함..



손바닥에 익사이팅하드 왁스를 펴발펴발 해서 머리에 쳐발쳐발.. 떡진(?) 머리가 오래오래 지속됩니다.. 이 왁스는 잘 안풀림.. 더 견고한 세팅을 희망한다면 스프레이까지..

당분간 갸스비 스타일링 왁스 익사이팅 하드와 갸스비 셋앤킵 스프레이 슈퍼하드와 함께할듯 싶네요.. 머리 짧아지면 새로운 무빙러버를 영입하던가 하면 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