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스페셜티 밀크 아이스크림

COFFEE ROASTER

2017. 10. 16. 13:09

반응형

요즘 자주 찾고 있는 롯데몰 은평점.. 평일엔 사람도 별로 없고 완전 쾌적해서 공략할 맛이 나는 곳.. 롯데시네마도 있고 롯데월드 키즈파크도 있다는..

엄마 아빠와 즐기는 또 하나의 롯데월드~ 롯데몰 은평점 롯데월드 키즈파크.. 애들이 한번 발을 들이면 빠져 나오지 못한다는 어린이들의 블랙홀.. ㅡㅡ;;..


롯데월드 키즈파크 입구에 자리하고 있는 엔제리너스 롯데몰은평4층점.. 나름 스페셜티 매장입니다.. 롯데몰 4층 다이너에서 식사후 방문하심 딱 좋은 곳..

지인분께서 늦은 시간 커피를 드시면 잠을 못이루시는 관계로 오늘은 커피를 못마시고 밀크 아이스크림으로 가야 했네요.. 스페셜티 커피매장에서 아이스크림.. ㅋㅋㅋ..

ANGEL MILK ICE CREAM.. 엔젤 밀크 아이스크림.. 3,500원..


ANGEL-IN-US COFFEE.. MILK ICE-CREAM.. 컵 또는 콘 중에서 선택가능..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역시 콘이 더 매혹적이죠??.. ㅋㅋㅋ..

엔제리너스 바로 건너편에 같은 똥아이스를 파는 백미당이 있습니다만.. 백미당은 테익아웃형 매장이라 테이블이 없음.. 같은 값이면 엔제리너스에서 드시는게 이득..

요즘 인기인 밀크 아이스크림 3총사.. 폴바셋은 매일유업, 백미당은 남양유업, 엔제리너스는 파스퇴르. 뭐 요렇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3,500원으로 모두 동일..

엔제리너스 아이스크림은 나뚜루와 파스퇴르 조합이라 타 커피전문점보다 퀄리티가 좋답니다.. 다들 모르시고 관심도 없는거 같지만.. ㅡㅡㅋ..


지인분들께서 입이 매웠는데 우유 아이스크림 먹으니 딱 좋다며.. 완전 만족하시며 흡입.. 다음에도 또 먹자고 하시네요.. 소프트크림은 역시 엔제리너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