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스비 온라인 공식몰 오픈기념 | 갸스비 기프트 세트

BEAUTIFUL WORLD

2017. 10. 18. 00:01

반응형

갸스비 온라인 공식몰에서 왁스랑 스프레이를 구입했을 뿐인데.. 오픈기념 기프트세트을 보내주셨다는.. 이런거 받아보는거 넘 올만이라 기념으로 포스팅 해봅니다..  

갸스비 온라인 공식몰 택배박스.. 무겁~.. 그나저나 갸스비 기프트박스가 이렇게 포스팅으로 승화될 줄은 절대 모르실듯.. ㅡㅡ;;..


박스안이 뽁뽁이로 쌓인 갸스비 제품들이 이렇게 꽉 채워져 있었단.. 말그대로의 기프트 박스.. 

헤어, 페이스, 바디 골고루 섞어서 보내주셨네요.. 반정돈 기존에 사용해본 제품들이고 반정돈 새로운 제품들..

갸스비.. 스팟 데오도란트 롤 온 아쿠아틱시트러스.. 12,500원..

오토코노니오이노모토니.. ㅋㅋㅋ.. 왠지 웃겨요.. 갸스비 데오도란트는 스프레이타입만 써봤는데 롤온 와서 왠지 기뿐.. 어서 굴려보고 싶네요.. ㅡㅡㅋ.. 

갸스비.. 훼이셜 페이퍼 쿨 타입 15매.. 2,500원..

여름철 필수품인 갸스비 휴대용 세안티슈.. 세안할 상황이 안되고 기름종이로는 무리일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세안 귀츈할때 써도 좋고.. 

갸스비.. 파우더 오일크리어 페이퍼 70매.. 3,500원..

갸스비 파우더 기름종이.. 갸스비 기름종이는 커서 좋다는거.. 오랜만에 갸스비 파우더 기름종이를 체험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갸스비.. 아이스 데오도란트 바디 페이퍼 아이스시트러스 10매.. 3,500원..

사라사라시트 몰래 훔쳐 쓸 필요가 없네요.. 우리에겐 닦아내는 티슈타입 아이스 데오도란트가 있으니까요.. 조금 일찍 받았더라면 좋았을텐데..  

갸스비.. 맨즈 아이브로우 키트.. 24,000원..

이건 이번에 산건데.. 하나 더 생겼네요.. 난감.. ㅡㅡ;;.. 지저분한 눈썹으로 고민하시는 지인분께 드려야 하려나.. 필요하신 분은 카톡 주세요.. 이게 젤 비쌈.. ㅡㅡ;;..


갸스비.. 바디 헤어 트리머.. 7,000원..

이거 한번 써보고 싶었어요.. 전 그냥 면도기로 싹다 밀었는데.. 이건 다리털 밀은 티 안나게 숱과 길이를 조절하는거라는.. 주말에 밀어볼까나..

갸스비.. 쉐이빙 폼 190g.. 5,000원..

풍성한 저의 다리털 제거를 위해 활약해 줄 예정인 갸스비 쉐이빙폼.. 전 거품안나는 젤타입을 선호하는지라..

갸스비.. 무빙러버 스파이키엣지 80g.. 9,500원..

오오~ 요거이 갸스비 X 쇼미더머니 콜라보 상품??.. 쇼미더머니6 티켓 응모번호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근데 전 쇼미더머니를 본 적이 없어서..  

갸스비.. 드레싱 포마드 클래식컬 피트 80g.. 13,000원..

헤어스타일링 제품중에선 이게 가장 땡기네요.. 갸스비 드레싱 포마드.. 근데 이거 써보기 위해선 미용실부터 가야할듯.. ㅡㅡㅋ..

갸스비.. 스타일링 젤 슈퍼하드 200g.. 5,000원..

추억의 갸스비 스타일링 젤 슈퍼하드.. 파마머리였을때 정말 애용했던 제품.. 지금의 노숙자 머리엔 쓸 일이 없을듯 싶기도.. 

갸스비.. 셋앤킵 스프레이 슈퍼하드 300ml.. 8,000원..


갸스비 스프레이 중에서 제일 좋아라하는 제품.. 고맙게 300ml 증량까지.. 푸짐하게 뿌려대고 싶네요.. ㅋㅋㅋ..

헤어 잼이나 구리스도 보내주시지.. 살짝 아쉽.. 암튼 한꺼번에 많은 갸스비들이 도착해 행복하네요.. 일단 다리털부터 밀어 봐야 할듯.. ㅋㅋㅋ.. 갸스비는 공식몰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