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 안티에이징 페이스 세럼 | 존 마스터스 오가닉

BEAUTIFUL WORLD

2017. 11. 4. 14:00

반응형

나이트용 세럼으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존마스터스오가닉 비타민C 안티에이징 페이스 세럼.. 스킨케어도 이젠 존마스터스오가닉이라고 막.. ㅋㅋㅋ..

JOHN MASTERS ORGANICS.. VITAMIN C ANTI-AGING FACE SERUM.. 존 마스터스 오가닉.. 비타민C 안티에이징 페이스 세럼.. 가격 : 30ml 94,000원..

인공색소, 인공향, 실리콘, 파라벤, PH조절제, 유화제, 합성계명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유기농 화장품 존마스터스오가닉의 주력 세럼.. 나름 유명한 제품이라는..

천연 비타민C와 해조류 추출물, 네틀, 로즈버드 추출물 등의 성분이 피부 깊숙히 흡수되어 피부를 촉촉하면서도 탄력있게 가꾸어 준다고 써있음.. 피부재생 효과는 덤..

세포재생력과 주름개선효과에 저는 이끌려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갈색의 유리소재 용기에 들어 있습니다.. 미묘한 느낌의 펌프가 맘에 안들긴 하지만 못쓸 정도는 아님..

성분 : 알로에베라잎즙, 해바라기씨오일, 다마스크장미꽃수, 아세로로추출물, 스피룰리나추출물, 쌀추출물, 밀배아오일, 로즈마리잎추출물, 

아스코빅애씨드폴리펩타이드, 아스코빌팔미테이트, 포타슘소르베이트.. 아스코 어쩌고를 제외하곤 전부 유기농인증 성분.. MADE IN U.S.A..

드라이 어쩌고 써있지만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가능하고.. 하루중 언제라도 사용해도 좋다고 써있네요.. 범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라 맘에 들기도 하다는..  

뭐 텍스춰는 이런 느낌입니다.. 저는 3번 펌핑을 해야 충분한 양을 얻을 수 있는 것 같더군요.. 색도 향도 아주 내츄럴합니다.. 존마스터오가닉스 특유의 자연향 좋네요..

발림성 좋고 끈적임없이 깔끔하게 흡수됩니다.. 효과는 한통을 다 써봐야 느낄 수 있겠지만.. 끈적임없이 깔끔해서 참 좋네요.. 향도 넘 맘에 들고..

날씨가 쌀쌀해져서 더욱 푸석해진 저의 저주받은 피부를 변화시켜주길 기대하고 있답니다.. 진작 샀었어야 했는데 면세점에서 워낙에 에센스를 많이 질렀던지라..

셀렉스씨에서 넘어왔는데 존마스터스오가닉이 피부자극도 적고 확실히 순한거 같네요.. 급격히 노화가 진행중인 저의 피부를 과연 안티에이징 해줄런지 기대중이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