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온 강력한 수분크림 | 스팀크림 오리지날

BEAUTIFUL WORLD

2017. 11. 9. 10:53

반응형


전부터 써보고 싶었던 스팀크림을 이번에 나가면서 영입하게 되었네요.. 동화면세점에 스팀크림이 입점해서 이제 언제든 스팀크림을 원활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는..



スチームクリーム オリジナル.. 스팀크림 오리지날.. 용량 : 75g.. 가격 : 동화면세점 $19.. 일본소매가 1,809엔..



할인하고 하면 면세점이 당연히 더 쌉니다.. 어쨋거나 싸게 사서 기뻤던 스팀크림.. 한정판 틴으로 유명하지만 첫 제품이라 이번엔 순수 알루미늄틴의 오리지널로 구입..



으흠??.. 스팀크림 스티커는 왜 들어 있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ㅡㅡa..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고 싶었는데 제가 가는 곳은 매장이 없는 시골이라.. ㅡㅡㅋ.. 큐슈는 후쿠오카에만 매장이 있단.. ㅠ.ㅠ..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매장에 가면 수십종류의 스팀크림들과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고르는 재미와 모아가는 재미는 스팀크림의 큰 즐거움이 아닐까 싶은데.. 전 틴욕심이 하나도 없단..



스팀크림은 직겅 69.9mm 높이 28.4mm의 사이즈.. 어느 스팀크림이나 같은 모양 같은 사이즈입니다.. 가격도 다 똑같으니까 기왕이면 한정판, 기왕이면 콜라보겠네요..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촉촉함.. 강력한 수분공급으로 건조한 피부를 ALL KILL~ STEAM CREAM ORIGINAL.. 과연 바르는 순간 촉촉해질런지는 의문.. ㅡㅡ;;..



어쩐지 30%할인을 순순히 해주더라니 재고떨이였나봐요.. 2년전 제품을 주고 지랄.. 싸다고 괜히 좋아했네요.. 오리지날을 아무도 안사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성분 : 물, 오트밀추출엑기스, 오렌지플라워워터, 아몬드오일, 코코아버터, 글리세린, 스테릭애씨드, 트리에탄올아민, 오가닉호호바오일, 라벤더오일, 


카모마일블루오일, 오렌지블라썸앱솔루트, 로즈앱솔루트, 네롤리오일, 세테아릴알콜, 향료,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MADE IN JAPAN..



페이스케어, 바디케어, 핸드케어, 헤어케어, 풋케어까지..스팀크림의 가장 큰 장점은 놀라운 활용성이 아닐까 한단.. 만능의 올인원 크림이랄까나.. 진정한 온몸용..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알루미늄 틴 안에 뽀얀 크림이 가득 들어차 있진 않네요.. 뚜껑에 1/4은 붙어 있는듯.. ㄷㄷㄷ.. 예상과는 달리 이것들이 뚜껑에.. ㅡㅡㅋ..



스팀크림 텍스춰는 이런 느낌입니다.. 크림과 로션의 중간단계로 묽고 부드러운 크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발림성이 상당히 좋고 향도 라이트해서 좋네요..



일단은 두껑에 붙은 애들부터 처리해야 할듯.. 이렇게 많은 양이 뚜껑에 달라 붙은 크림은 정말 처음이네요.. 그만큼 흡착력이 좋다는 반증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어쨋거나 적당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게 참 좋네요.. 유분감 그닥이라 지성피부가 사용해도 좋습니다.. 남여노소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발라도 좋은 만능크림 스팀크림이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