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로운 무빙러버 신제품 | 갸스비 무빙러버 멀티폼

BEAUTIFUL WORLD

2017. 11. 19. 16:21

반응형

지난 사가여행때 영입한 갸스비 무빙러버 신제품 멀티폼을 이제서야 개봉하게 되었네요.. 기존에 사용중인 왁스를 다 쓰고 개봉하느라 좀 지체되었다는.. ㅡㅡ;;.. 

ギャツビー.. ムービングラバーマルチフォルム.. 갸스비.. 무빙러버 멀티폼.. 가격 : 80g 933엔(9,500원)..


우리나라에는 아직 발매되지 않은 무빙러버 신제품.. 신제품이라고 쓰긴 했지만 거의 1년전 발매긴 합니다.. ㅋㅋㅋ.. 우리나라에도 조만간 발매되지 않을까 싶네요..

무빙러버 멀티폼은 돈키호테에서 구입했네요.. 싸게 손에 넣으려면 할인행사 많이하는 디스카운트 스토어에서 구입하시는게 좋단.. 전 498엔에 저렴하게 무빙러버 영입..

GATSBY MOVING RUBBER.. MULTI FORM.. STYLED BY AT'LAV.. TOMOHIRO TOMIYAMA.. 만능 플렉시블, 모류 절묘결정, 몇번이고 재연출가능을 표방한 제품 

갸스비 무빙러버 멀티폼은 밸런스 어렌지 왁스를 표방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렌지 기억성분의 배합으로 탄력있는 스타일링 완성을 도와준다고 써있음..

정말 오랜만의 무빙러버 신제품이라 기대가 컸네요.. 얼마만인지 기억도 안남.. ㅋㅋㅋ.. 헤어케어 보습성분을 배합하고.. 클리어 플로랄향으로 리뉴얼했다고 합니다..

성분 : 정제수, 칸데릴라왁스, 팔미트산에틸헥실,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 미네랄오일, 글리세린, 파라핀, 바세린, 사이클로펜타실록산, 스테아린산소르비탄. 세테스-20,

BG, 에탄올, 스테아린, TEA, 세타놀, 카프리릴글리콜, 카보머, PEG-90M, 판테놀, 폴리쿼터늄-11, 향료, 등색205호, 적색226호, 청색1호.. MADE IN JAPAN..


옷에 붙지 않게 주의.. 두피에 상처와 습진 등 이상이 있을 때는 쓰지 마시고 자극 등의 이상이 나오면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의와 상담하세요.. 고온주의 등등이 써있단..

떨리는 기분으로 무빙러버 멀티폼 오픈입니다.. 일단 향이 기존 무빙러버와는 많이 다르네요.. 청사과풍이랄까.. 과일계의 산뜻한 향..

텍스춰는 정말 많이 다릅니다.. 수분이 많고 끈적끈적합니다.. 글루틱 하달까.. 기존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던 실 같은 늘어짐이 제법 있습니다..  

패키지 색상이 초콜릿색인줄 알았는데 밤색이었네요.. 지극히 몽블랑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딱 이 계절에 어울리는듯.. ㅋㅋㅋ..

머리길이는 쇼트, 미디엄쇼트, 미디엄, 오버미디엄 모두 사용가능하다는 설명이네요.. 제가 사용해보니 아무나 사용해도 상관없겠단 생각을 하게 되었단.. 범용성 좋네요..


기존 무빙러버와는 다른 방향을 제시하고 있는 왁스네요.. 끈끈해서 보다 정밀한 세팅을 할 수 있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처음에만 적응이 조금 힘들뿐..

글로시한 마감에 적극적 볼륨 부여도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세팅력도 좋음.. 이 왁스 이름이 왜 멀티폼인지를 사용후 바로 알 수 있었단.. 빨리 정발되었음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