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씹어먹는 소화효소 | GNC 파파야 엔자임

SUPER MARKET

2017. 11. 21. 17:45

반응형

요즘 소화가 잘 안되고 뭔가 더부룩한 기분이 자주 들어서 새롭게 영입하게 된 소화효소제.. GNC 파파야 엔자임.. 나름 동원F&B의 GNC 정품을 구입했다는.. ㅡㅡ;;..

GNC.. PAPAYA ENZYME.. 지앤씨.. 파파야 엔자임.. 가격 : 90정 $9..


이 제품은 GNC에서 유통을 활발하게 안하는지 면세점 외엔 팔질 않아 동화면세점에서 영입하게 되었다는.. 600정짜리 제품을 사고 싶었는데 90정짜리밖에 안팜.. ㅡㅡ;;..

평소에 소화가 잘 안되서 불편하신 분들, 과식 후 자주 속이 불편하신 분들께 권하는 소화보조제라는 설명입니다.. 츄어블이라 걍 우걱우걱 씹어서 드시면 됩니다..

원재료 : 파파야, 파파인, 수크로스, 덱스트로스, 황색6호, 프로테아제660HUT, 향료, 아밀라아제226DU.. MADE IN U.S.A..


1일 1회 3~9정을 씹어서 섭취하라는 설명입니다.. 최소 권장섭취향인 하루 3정 섭취시 한달분입니다.. 역시 600정짜리를 사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파파야를 떠오르게 하는 예쁘고 고운 색.. 향도 파파야 맛도 파파야.. 맛도 향도 파파야 효소 그대로인듯한 기분.. 맛있어서 거부감따위 전혀 없음.. 약같지 않달까..

열심히 먹고 있긴 한데 이게 어느 정도를 복용해야 효과가 나올런지는 미지수.. 3정씩 먹는데.. 양을 더 늘려야 하나 싶기도 하고 아리송하네요.. 주변에 먹는 사람이 없어서..

2통을 구입한지라 일단은 이거 먼저 꾸준히 먹어보고.. 속이 편안해지고 효과가 있으면 계속 먹을 예정이네요.. 먹어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캬베진으로 갈아타는걸로..  


솔가에서 GNC로 이번에 갈아타봤네요.. 비타민C도 이번에 같이 구입해서 오픈하게 되면 조만간 리뷰를 올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GNC NATURAL BRAN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