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후라이드 X 양념치킨 콜라보 | BBQ 치킨 써프라이드

DELIVERY KING

2017. 12. 3. 15:01

반응형

지인분께서 치킨을 주문하라 명하셔서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한 BBQ 신제품 써프라이드 치킨.. 요즘 BBQ에서 주력으로 밀고 있는 신메뉴가 되겠네요..

요즘은 배달앱으로만 주문합니다.. 요기요랑 카카오톡이 제일 편한듯.. BBQ는 매주 화요일 할인행사도 하고 해서 조금 싸게 먹을 수 있어요.. 고작 10%할인이긴 하지만.. 


BBQ.. SIR. FRIED CHICKEN.. 비비큐.. 써프라이드 치킨.. 가격 : 한마리 18,900원..

오리지날 테이스트 코카콜라.. 245ml 귀요미..

BBQ 치킨무..

원래 기본 후라이드 치킨인 황금올리브 먹으려고 했는데.. 신제품이 왠지 궁금해져서 주문해봤다는..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라는.. 바삭함과 깊은 맛의 진리~ 비비큐 써프라이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의 환상적인 융복합을 컨셉으로 한 신제품.. 


기존 양념치킨과는 다른 로스팅어니언 소스로 양념한 양념치킨에 갈릭 시리얼 후레이크로 옷을 입혀낸 치킨이라고 합니다.. 그냥 새로운 맛의 치킨..

후레이크가 딱 황금색인지라 보기에는 제법 맛있어 보입니다.. 양념이 치킨에 정말 일체스럽게 찰싹 달라 붙어 있네요..  

기대했던 로스팅 어니언 소스는 흔히 말하는 달짠맛이네요.. 달기만 한게 아니라 베이스에는 매운맛이 숨어 있다는.. 생각보다 꽤 맵네요.. 

후레이크 텍스춰가 크게 유쾌하진 않은지라 그게 불만입니다.. 그냥 후라이드 치킨 튀김옷이면 더 좋았을텐데.. 너무 머리를 굴린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먹을 때 후레이크들도 우수수수 떨어지고.. 깔끔하게 먹기엔 다소 무리가 있는듯.. 어쨋거나 뭐 새로운 맛이긴 하네요.. 최소한 기존 양념치킨보단 나은듯..

신제품이고 특이하니까 한번쯤은 시켜보셔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데.. 저는 아무래도 황금올리브로 회귀하게 될꺼 같단 생각이네요.. 비비큐는 역시 후라이드.. ㅡㅡ;;..


반응형